웹코믹 <토비> Episode 2.

in #kr6 years ago

tobby stmeet thumb.jpg

<Episode-2>

tobby ep2.jpg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만화가를 꿈꾸는 JaneMackish 입니다.
드디어 토비 2화 끝! 인트로와 첫 화 모두 밑 링크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상과 리스팀은 저에게 크나큰 힘이 됩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yo

tobby intro
tobby Ep-1

Sort:  

어우 다음 내용이 궁금해요 ^^~꿈을 꼭이루기실바래요

완결까지 으라차차ㅏㅏ

토비가 역시 힘이쎄군요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쿄쿄쿄쿄 저도 큐뚜 포인뜨 라고 생각합니다

오! 잘보고 갑니다! ㅎㅎ

감샤합니다 XD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꼭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저랑 같이 만화가를 꿈꾸시네요 반가워요
미국 만화 생태계는 어떤지 궁금도 하네요
우리 친하게 지내요
조만간 스침잇에 웹툰 생태계를 만들어 함께 합시다.
조만간 해보려 준비 중입니다.
메일 알려주시면, 생각 중인거 글 몇자 적어 보겠습니다.

아래는 제 웹툰 입니다.
http://webtoon.daum.net/league/view/18638

앗 음식 그림 그리셨던 분ㅎㅎㅎㅎ 다음 웹툰리그에 입성하셨군요 치열할텐데 힘내세요! [email protected] 제 이메일 입니다. 스팀잇에서 많은 사람들과 그림 만화에 대해 소통한다고 생각하면 정말 멋진 일인거 같아요. 저도 분발하겠습니다!

만화를 준비중이시군요^^
전 한국에서 만화가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삽화일을 하고 있어요 :)
만화를 보니 반갑네요 ㅎㅎ
선팔과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만화 보러 자주 놀러 올게요^_^

아쿠 ㅠㅜㅠ 푸카님!!! 가을밤 친구와 커피한잔 그림 너무 잘봤어요 ㅠㅜㅠㅠ!!!! 아이들도 어른들도 푸카님 그림에서 위안을 얻어갑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항상 감사합니다!

만화가가 꿈이시군요. 저도 어릴적 꿈이 만화가였는데.. 꿈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토비의 큐트 포인트 마음에 들어요.ㅎㅎ

네 ㅠㅠㅜㅠ 감사합니다!!! 케케모님의 창작활동도 제가 응원합니다

ㅋㅋㅋ 재미있네요...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anemackis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