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Random Sketch-

in #kr6 years ago

creator thumb.jpg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만화가를 꿈꾸는 JaneMackish 입니다.
한국어로 올린 만화 Tobby 를 영문 번역 해서 또 올려야 하는데
왜 이리 손에 안 잡히는지...
그래도 근 며칠간 꾸준히 책상에 앉아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오늘 그 그림들 중 하나를 포스팅 합니다.

Theme은 창작자/Creator 였습니다




creator steemit 1.jpg



러프 스케치, 아주 연하게 뼈대를 그려줍니다.

creator steemit 2.jpg


후에 머릿속에 있는 디테일을 종이위에 옮깁니다.


creator steemit 3.jpg

creator steemit 4.jpg


몸과 손 부분에 디테일을 더하고.


creator steemit 5.jpg


주변 소품도 그려줍니다. 진한 위스키가 담긴 보틀과 마시고 남은 위스키 잔.
사실 전 아직 취중그림을 경험해 본 적이 없네요
언젠가 한번 해보고 싶긴 합니다


creator steemit 6.jpg

완성된 스케치









creator steemit last.jpg

스캔된 스케치



앗 그러고 보니 한국은 추석이네요!!!!
갑자기 번뜩 ㅋㅋㅋㅋ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해피 연휴!







Sort:  

멋지십니다!
그림채 정말 매력적이군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어휴 덧글과 포스팅 둘다 되지 않아서 혼났네요 ㅠ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83.02
ETH 2962.4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