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Janglory입니다:)
가입인사겸 처음 글 올리는데 두근두근 하네요!
글쓰기 전에 조금 둘러 보았는데 친해지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아요. 인사드리고 천천히 알아가고 싶습니다 ㅎㅎ

image
스팀잇을 여행하는 왕초보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이지스팀잇 @easysteemit

시작하기 전에 하나라도 더 알아가고 싶어서 각 잡고 정독하고 있습니다. 밑줄 그어가면서 두 번 세 번 읽고 있어요.
저처럼 왕초보이신분들 추천 또 추천해요!

image
급하게 프로필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초보작이라 많이 부족합니다ㅠ 일러스트나 그림쪽은 문외한이라 많이 연습하고 배우려고 합니다.

관심분야는 일상, 여행, 맛집, 독서, 영화, 미드 그리고 일러스트 입니다. 일러스트 분야는 왕초보 성장기 정도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틈틈히 여행후기들 올리며 소소한 일상 공유하고 싶어요.

모쪼록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janglory!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환영합니다.^^
이지 스팀잇을 다 출력하셨군요~
열정이 대단하신데요?ㅎ
팔로우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환영 감사합니다!
폰으로 읽으려다가 밑줄 긋고 싶은 정보가 너무 많아서
아예 출력해버렸어요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이미지 귀여운데요.
풀보팅으로 응원하고 가요. ^^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해요~

환영합니다 .

환영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초보작이 훌륭한대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저도 맛집 포스팅 많이 올려요..ㅎㅎㅎ

환영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맛집 정보 많이 공유할 수 있었음 해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오 금손이시군요! 반갑습니다.

금손이라뇨 똥손입니다 ㅎㅎㅎ
반가워요~ 잘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안녕하세요~
자세한 알짜배기 정보 감사합니다!
열심히 구독해야겠네요 :)
많이 가르쳐 주세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많으분들과 소통하시고 꾸준함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앞으로 자주 소통 하도록해요^^

환영 감사합니다!
적어도 1일 1포스팅은 하려구 합니다 ㅎㅎㅎ
잘 부탁드려요~ ㅎㅎㅎ

환영합니다~가입인사 쓰시면서 이미 @easysteemit 를 알고 계시다니..저보다 고수시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즐겁게 소통해요~

스팀잇 가입절차 걸리는 동안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보게되었어요 ㅎㅎ 무료로 pdf 올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 받았어요
저두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환영합니다. 반가워요 :)

반가워요! 환영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