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근대골목 단팥방

in #kr6 years ago

image
(무려 세가지 다른맛! 😍)

지인분이 선물해주셔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 단팥빵이랑 소보루 단팥빵, 녹차 단팥빵 이렇게 세가지 먹어보았어요.

image
원래 생크림 잘 안먹는 편인데, 이건 정말정말정말 맛있었습니다!
별루 달지 않구 신선한 우유로 만든 촉촉한 수제 생크림 느낌☆
팥도 많이 안달고 구운 호두 등 견과류가 씹히는 맛이 있어서 배부르게 점심 먹고 나서도 커피랑 포풍흡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녹차 단팥빵이 너무 맛있어요. 제가 녹차맛을 좋아하기도 했지만 진한 녹차맛과 생크림이 너무나도 조화로워서 은혜로운 맛이었습니다😍

생크림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얼려서 보관 하시거나 꼭 냉장 보관하시길 추천해요~

다음에 대구에 가면 잔뜩 사와야겠어요!

Sort:  

백화점에서 본거 같은데..
같은건지 모르겠네요
저도 담엔 꼭 먹어볼게요~ㅎㅎ

워낙 유명해서 여기저기 입점해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저두 주말에 백화점 탐방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역시 짱짱이예용

속을 보니...
이야..
싶을 만큼 맛나보이네요..

잘 보고 가요

대구에서 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에 가시게 되면 꼭 추천합니다 ㅎㅎ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