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데드풀2 관람했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Janglory 입니다.

토요일 날씨 정말 좋았는데 스티미언 분들도 주말 잘 즐기셨길 바래요~

저는 놋북이 고장나서 서비스센터에 맡기고 영화보러 갔었어요.
열심히 마크다운도 공부해서 퀄리티 높은 포스팅을 올리고 싶은데 모바일로는 너무 힘들더라구요ㅠ 저만 그런가요ㅠㅠ
스팀잇 모바일로도 그렇고 busy도 그렇고 이미지 올리기 왜 이렇게 힘든가요ㅠㅠㅠ 가끔 댓글 남길 때도 멈춰버릴 때가 종종 있어서 부득이하게 댓글을 못남길 때도 있어요ㅠ
다른 스티미언님들은 어떻게 모바일로 포스팅을 하시는지 궁금하네요ㅎㅎ

하소연이 길었습니다. 무튼 놋북이 없는 동안에는 열심히 모바일로라도 포스팅을 이어가야겠죠?

어제는 데드풀2를 관람했습니다.

사실 저는 여러 히어로 중에서 데드풀이 제일 좋더라구요. 유머코드도 맞고..ㅎㅎ.. 제가 이렇게 청불인 사람인가 봅니다.

요즘엔 청불 영화 관람시 신분증 단속을 엄격하게 해서, 하마터면 표 다 끊어놓고 못 볼뻔 했어요. 앞에 분들 엄청 사정사정 했는데 안들여 보내주셨어ㅠ

사실 데드풀2도 극장에서 내리기 거의 일보직전이라 보실 분들은 다 보셨겠지만, 내용은 절대 스포해서는 안되겠죠. ㅎㅎ

고통을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후눈한 가족드라마 같은 데드풀2을 잘 보구 집에 들어왔어요. 오랜만에 영화보구 빵빵 터져서 좋았어요. ㅎㅎ

벌써 일요일 오후가 되었네요 스티미언 분들도 남은 주말 즐겁게 잘 보내시길 바래요~

Sort:  

전 모바일 포스팅은 사진 한두장 넣으때만 하게 되더라구요
비지에서도 사진이 자꾸 깨지고 그래서
스팀잇으로 작성해서 복사해서 붙이니 좀 낫더라구요

영화는 무슨내용인지 몰라서..ㅋㅋ
요즘 영화안본지 너무 오래됬네요~
요즘 뭐 하는지 좀 둘러봐야겠어요^^

저두요ㅎㅎ 이리저리 해보다가 스팀잇에 사진 올려서
비지에 복사에서 올렸네요 ㅎㅎ 저만 이런게 아니었군요 ㅎㅎ
그린라떼님 포스팅 퀄리티가 좋으셔서 전혀 몰랐어요~
마크다운 열심히 공부해야 겠어요 ㅎㅎㅎ

앗 네네 죄송해요 확인이 늦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개인정보 때문에 그러는데 이메일 주소는 나중에 지워도 될까요? ㅎㅎ

맞아요. 비밀 메세지 보내기 기능이 있다고 듣기는 했는데
초보라서 인지 못 찾겠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데트풀 보셨네요 ㅎㅎ 저도 저번주에 봤는데 재미 있더라구요
역시 전 1이 훨씬 더재미있는 느낌이랄까..ㅎㅎ 빵빵 터지는건 좋았습니다! 내일도 즐거운 휴일 되세요!

1편이 참신하고 재미있었죠 ㅎㅎ 확실히 1편 보다 재미있는 2편 만들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도 실망 안하고 봤다는 점에서 저는 좋게 평가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Congratulations @janglor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불편함을 호소할 만큼
UI가 편하지 않지만...
여전히 개선에 대한 방향성은 없느니 말이죠..

결국 개인이 감수해야 할 문제죠 ㅜㅜ

덕분에 데드풀1이 떠오르네요 ㅋㅋ

그쵸 ㅠㅠ 항상 인터페이스가 편한 플랫폼들만 사용했다가 스팀잇 하려니 이런 부분은 불편하더라구요 ㅜ 점차 개선되면 좋을텐데 ㅎㅎ 기원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