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리치맨님 이벤트 당첨됬어요

in #kr6 years ago

문상.png

생각지도 못했는데 리치맨(@richman2)님께서 개최하신 주사위 이벤트 당첨되서 어리둥절 하네요! 이런 쪽으로는 정말 운이 없는 편이라서 아직도 실감이 안나요ㅎㅎ

리치맨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 😍

좋은데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지금 2차 이벤트 하고 계시니 모두모두 참여해서 행운의 주사위 던져보아요~!

Sort:  

와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가 정말 감사하죠!
두 번씩이나 이벤트에 당첨되다니 정말 기쁘네요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셨길 바래요!

janglory님이 당첨되셨다고 해서 구경왔는데.. 개인정보 때문에 고민이시군요.



전달 방식에서 개인정보 노출이 꺼려진다면 오픈카톡으로 상대방만 초대를 해서 문상 캡쳐 사진을 전달하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그게 혹시나 다른 사람이 들어와서 당첨자인척 연기하면 또 애매해 지긴 하겠네요.



글 쓰시는거 보니까 이벤트 계속 하실려고 하시는것 같은데... 아니면 문상이 스팀이나 스팀달러보다 더 크니까 이벤트 하실때 애초에 보상을 스팀이나 스팀달러로 정하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그게 보내기도 더 깔끔하고 간편할것 같기도 하구요.


너무 달리시는것 같아서 걱정이긴합니다. 식사 잘 챙기시구요. 늘 자신부터 먼저 챙기셨으면 해요. 캔커피 말고~ 커피숍가서 드시기도 하고, 그러셨으면해요~

사셨던 문상은 컬쳐랜드 캐쉬로 충전해서 생활용품 쇼핑 하실때 사용하실수도 있어요~ 좋은 분이라 생각되어서 주제넘게 이런저런 오지랍을 하는거라서.. 이야기 드릴때에 늘 조심스럽기도 합니다. ^^

늘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

아이고 오지랖이라뇨. 당치도 않은소리
저는 모르는거 천지고 앞만 보는 사람입니다.
생각은 많은데 막상 실천은 못하고.
이렇게 소통해주시는분이 어디 있겠습니까?
저도 항상 응원드립니다!
매번 이렇게 답글도 빼놓지 않고 주셔서 제가 더 한글자한글자에 조심스럽습니다.
워낙에 필력도없고, 제 마음은 이러이러한데 글로는 표현을 못한달까요?
감사하단말을 하기위해 거창한 추임새만 많이 넣은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

그냥 다 같은 사람이고.. 저역시도 그렇고 많이 부족한 사람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부족한게 있어서 서로 도움을 주면서 가까워 지는 거라 생각하구요.

저도 필력 같은것도 없고.. richman2님은 그냥 딱 자신에게 인색하다라는 그거 하나 때문에 더 보게 되었어요. 굳이 스스로를 낮출 필요도 없는거 같구요. 저는 요즘에 보는 분중에 richman2님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주식이나 코인이나 하루에 멍때리며 기다리고 현자타임 오는건 비슷할거니까요. 비가 요란스레는 아니지만 하루종일 내리네요. ^^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이셨길 바랍니다.

오~~ 두번씩이나?? 축하드려요~~ㅋ

네ㅎㅎ 원래 이런운은 없는편인데 갑자기 복터졌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오~좋은 이벤트 당첨되셨네요.
스팀잇에서는 정말 이벤트가 매일매일 일어나는 거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맞아요 다들 이벤트 정말 많이 하시구..!
조만간 저도 뭔가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당첨되면 정말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ㅎ

그러니까요 ㅎㅎ
좋은 책이라도 사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흑 넘 부러워영!! 스티밋에서 이벤트 당첨되면 그렇게 기분 좋더라구요 >_<

맞아요 ㅎㅎ 예상치도 못한 행운!!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