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겨울의 감성샷 집앞겨울모습 가로수길겨울풍경

in #kr6 years ago

사진219.jpg

겨울의 감성샷

한여름에 올리는 겨울사진 ㅎㅎ 언제적

겨울이었던가는 기억은 안나고 아마 눈이 많이 왔던날인듯~

겨울에 필수 워커&야상과ㅋ난 눈을 별로 좋아하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사진찍을때는 나쁘지않으니 뭐 찍을거 없을까

기웃거리다 나름?겨 울에 저런 부류의 사진들 많이 찍으니 나도 찰칵-

눈을 밞으면 서걱 서걱 거리는 소리가 참듣기가 좋은듯,

사진223.jpg

집앞 겨울모습

내가 살고있는 동네는 산과 물을 같이 끼고 있어서 시골은 아니지만 나름

시골처럼 공기가 참좋은곳이다. 그래서 그런지 경치도 나쁘지 않은편인데

겨울에 눈이 소복소복 쌓이니 또 그게 나름 볼만해서~ 카메라를 들고 어슬렁 어슬렁

그와중에 지나가는 사람 깨알 같이 찍혀있네ㅋ ㅎㅎ

온세상이 백설기같구나~ 하늘은 파랑파랑 땅은 밀가루 뿌려놓은거 마냥 뽀얗던 이쁜풍경.

사진229.jpg

가로수길 겨울풍경

내사진에서 가끔~?등장하는 같은장소 다른모습의 사계절중에 겨울 모습 ㅎㅎ

여기는 아파트옆 가로수길이라 눈이와도 멀쩡한 모습 찍기가 어려운곳인데

이날은 운좋게도 사람도 없고 길상태도 이쁘게 잘남아 있어 사진에 담을수있어 운이 좋은듯~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때는 언제 따뜻해지나 했는데 이제는 저때가 언제 오나 하네요 ㅎㅎ

ㅋㅋㅋ그쵸 겨울되면 여름사진 꺼내보며 언제따듯해지려나~하고
찬바람 불려면 아직 멀었는데..아하 올여름 잘지나가길 바래야죠 ㅠㅠ

와우... 세번째 가로수길 사진 완전 좋아요!!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도 똭일듯!!
전 이번년도에 2년만에 한국의 겨울을 경험할 것 같습니다. (좋기도 한데 두렵기도 하네욬ㅋㅋ 추위를 많이타서 ㅜㅜ)

ㅋㅋㅋ겨울엔 완전 무장이 최고죠!빵빵 패딩에
아니면 굴파고?겨울잠을 자는것도 좋긴한데 이건..ㅋㅋㅋㅋ비추고
역시 껴입는수밖에없죠..허허~ 세번째장소는 봄빼고 나름 계절이 뚜렷하게
나타나서 봐줄만하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빵 패딩 부러운데요? 전 겨울이 오면... 이불 속에서 귤을 까먹으며 TV를 볼 계획입니다!!!!!
함께 많이 껴입으시졍ㅋㅋㅋ

저는 모자 마스크목도리 완전 무장을 하고다니죠! 저도
추위를 많이 타는편이라 ㅠㅠ저는 겨울이 되면 두더지 마냥 굴을 파고
ㅋㅋㅋ동면할준비를하죠 귤은당연히필수고!군것질 까까가 빠져선 안되죠 ~ㅎㅎ

한여름에 겨울사진 새롭네요^^

ㅋㅋㅋ이제 겨울이되면또 여름사진을 슬금슬금 들고오겠죠?ㅎㅎ

여름에 겨울풍경보니 좋네요^^
요즘 선선해서 살거 같아요 ㅎㅎ

ㅋㅋㅋ날씨가 정말 요즘같았으면 좋겠어요 쭈~~~욱
근데 장마 지나가면 꿉꿉하고 습하고..워후~ㄱㅡ 생각만해도 싫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