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베어브릭짝퉁 플레이모빌 이죽일놈의신발욕심

in #kr6 years ago

IMGP3581.jpg

베어브릭 짝퉁

ㅋㅋㅋ지금은 흔적도 없고 사진으로만 남아있는

수집욕의 흔적..저녀석들 사모을때는 눈을 반짝이며 사모은듯한데

나이가 드니 취향이 바뀌면서 귀찮아져 버려 안녕~ 한창 좋을때는

저녀석들 정리하며 흐흐..대화를 했던데가 ㅋㅋㅋㅋ까마득해져버린..

IMGP4536.jpg

플레이모빌

내가 녀석들을 어떤계기로 사모으게 된건지는..ㅋㅋㅋ기억이 나질 않지만

1~2년사이에 엄청 꼿혀서 어 이거맘에들어!하면 무조건 사모았던거같다. 가격이 착한것도 있구

아닌것도있고 단종된녀석들의 몸값은 워후~

5천원주고 산걸 만원인가 2만원넘게팔았던거같은데 단종되고 희귀해지면 몸값은..ㅋㅋㅋㅋ

절레절레 이것도 빠지게되면 개미지옥 ㄷㄷㄷ지금은 그래도 별로 안이뻐 보여 다행~

사진67.jpg

이죽일놈의 신발욕심

ㅋㅋㅋㅋㅋㅋㅋㅋ난 뭐에 꼿히면 그거에 끝을보는성격이라 수집욕은 특이나..

허허 저방의 모습은 20초반때의 모습 지금생각하면 저금이나 할것을...ㅠㅠ또르르

옷욕심도 많긴하지만 옷보다 신발욕심이 더심해서 아직도 신발박스가 잔뜩..

근데 지금은 무릎아파서 힐은..가끔신는편이고 단화 로퍼 운동화종류

여름에 샌달이나 여름신발 뿜뿌가 오더라도 그래 한철지나면 안실을것을 아직도 신을신발 많으니

자제하자 하면서 참는중 대신 요즘은 책에꼿혀서 책을 사모으고있..ㅋ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저도 귀여운 소품들 장난감들 모으는데!!! ㅠ 저도 하이힐 엄청 신고다녔는데!!!! .. 맞네요 전부다 공감되요.. 이젠 무릎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예쁨은 포기하기 정말 힘들어요 ㅠㅠㅠ

ㅋㅋㅋ힐신으면 자신감이 하늘까지뿜뿜하긴 하는데..
뒷감당이ㄷㄷㄷ 몇일은 다리퉁퉁부음과 허리 무릎이 골골되서 특별한날빼고는
편한게 여러므로 좋은거같아요 ㅎㅎ

저녀석들 정리하며 흐흐..대화를 했던데가 ㅋㅋㅋㅋ까마득해져버린..

이제는 스티미언과의 소통을 이어갑시다~ ㅋㅋ

ㅋㅋㅋㅋㅋ그래야죠..혼자 흐흐거릴일은 없을듯해요
이제는 스팀잇에서 흐흐흥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