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조명이주는따듯함 앤티크한소품 따사로운오후

in #kr6 years ago

사진187.jpg

조명이주는 따듯함

노오란 전구가 주는 특유 따듯함. 조명빨 얘기가

괜히 있는게 아닌듯싶다. 이사진은 음 특이한 소품이 많은 카페였는데

모양도 특이하고 그림자도 이쁘게 져서 절로

시선이 갈수밖에 없는 조명이었던거같다.

사진198.jpg

앤티크한 소품

빈티지하고 앤티크한 소품들이 많았던 카페였는데 딱 들어서자 마자 화장대앞에

이쁜 소품들과 앤티크한 그릇 시선을 사로잡아

사진을 찍지 않을수없었던거 같다.

이쁜건눈으로 한번, 사진으로 두번남겨두기~

사진214.jpg

따사로운 오후

유난히도 추웠던 겨울이었던거 같은데 그날따라

거실에 빛이 유난히도이쁘게 들어왔던거같다.

오래된 고가구에 빛이 이쁘게 들어와 그림자가 이쁘게

비추니 따스함과 평화로움이 느껴진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조명이 무언가가 참 중요한거 같아요
따스한 사진 좋습니다

그래서 다들 조명빨 조명빨들 하는거같아요~ㅇ_ ㅇ
따스하게 봐주셔서 더그런듯해요ㅎㅎ

사진 색이 참 포근하네요^^

노오란빛 띄는 사진들이 대체적으로 포근하고따듯하게
보이는거같아요 ㅎㅎ음 포근하게 봐주셔서 더더그런지도요~?^____________^

세번째 사진 참 따듯합니다. ^^

날씨는 추웠던거같은데 사진에는 꾀나 따듯하게
담겨졌더군요 ㅎㅎ따스히 봐주셔서 더그런거같아요~

사진 3개 다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라 포스팅에서 뭔가 위로받는 느낌이에요 ㅎㅎ 조명도 사진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중 하나죠!

이번에 사진고를때 따뜻한 분위기위주로 골라서 더그런듯해요~ㅎㅎ
위로받는 느낌이라~정말 그랬으면 좋겠네요 항상 어여쁘게 봐주셔
감사해용!^______^ 사진이 빛의 영향을 많이 받긴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93.86
ETH 2930.9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