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미니마우스풍선 호빵맨세균맨식빵맨 큐피친구들

in #kr6 years ago

DSC_0241.jpg

미니마우스 풍선

사진찍으려고 사둔건데..ㅋㅋ계속

방구석한자리에 방치해두고있는 불쌍한녀석ㅠㅠ

월래 생각해두고 있는 컨셉이 있거늘..

날이 너무 더워서 밖에나가서 사진 찍을 엄두가

안난다..으 이제 본격적인 여름인듯 언제

추워지는지 7~8월 무사히 지나가주길ㄷㄷㄷ

날이 더우니 사람이 축늘어지는게 격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시체놀이가 딱인요즘ㅋ

IMGP2777.jpg

호빵맨 세균맨 식빵맨

월래 얘네들말고 메론빵하고 카레빵인가?

ㅋㅋㅋ한명빼고 다모아뒀는데..안이뻐보이면

모든게 성가셔지는듯 다른 두부친구들과 다르게 구하기 어렵다고

하던데 그냥 내비둘껄 하다가도 뭐 두면 뭐하나싶기도하고..변덕이 죽끓듯이해서원~

IMGP3153.jpg

큐피 친구들

ㅋㅋㅋ요녀석들도 아는사람들만 아는 겸댕이들

음 지금은 얘네들 몸값이 얼만지는 잘모르겠고

ㅋㅋㅋ저때 모을때 정말 열심히 사모았긴 했구나싶다. 지금생각하면 공간과 여유만 있었음

나뒀을꺼 같기도싶고.. 역시 이렇게 덕질한것도 사진으로 남겨 두니 새록새록 추억할수있구나싶다.

  • 오늘 최고온도가 35도ㄱㅡ쪄죽는줄 알았던 하루 가만히 있어도 싸우고싶고

막 시비걸어야될거같은 그런날씨인데 현관문까지 고장이..부글부글 매우매우..

욕하고싶었던 하루였지 싶다..워으 난살다 열쇠가 밑에가 빠지는 경우는 또처음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건 열쇠구멍에서 그빠진 끝을 꺼내서 다행인거고 출장아저씨를 부를까 하다

그냥 내가 하자하고 일단 주문은 해놨는데 부디 오는녀석이 우리집 현관문과 잘 들어맞기를..

음 만약에 안맞으면?ㅡㅡ뭐어째 열쇠아저씨 소환시키는 수밖에 ㅋ 오늘 현관키 구조구경은

잘구경한거같다 뜯었다 도로 붙여놨으니 ㅋㅋㅋ조만간 후기를 들고오도록하겠..허헛

그래도 보조키를 여러개 달아놔서 느긋하게 주문하고 기다릴수 있어 또다행다행..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호빵맨, 세균맨 오랜만에 듣는거 같아요
재미있게 봤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