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평화로운봄그리고벚꽃 핑크핑크한 봄 바닷가

in #kr6 years ago (edited)

SAM_2849.jpg

평화로운봄 그리고벚꽃

대전에있는 화폐박물관에속에 있는 공원같은곳인데

소풍오기도 이쁜사진찍기에도 좋은곳ㅎㅎ

평화로움이 뚝뚝 묻어나오는곳같다.

SAM_2851.jpg

핑크핑크한 봄

뽀야안 벚꽃도 너무이쁘지만 핑크가뚝뚝

떨어지는벚꽃도 꽃나름의 사랑스러움이

있는거같다.파란하늘 핑크한벚꽃~ 사랑이 샘솟을것만

같다.

SAM_2932.jpg

바닷가

5월초라 그런지 아직은 바닷가를 거닐기엔

춥고 바람이장난 아닌거같다.바라보고 있노라면

잡념이사라진다.

Sort:  

약간은 뿌옇다(?)고도 할 수 있을것같은 감성적인 필터가 너무 맘에 들어요 ㅠㅠ 벚꽃사진 정말 예쁘네요! 오늘도 예쁜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

ㅋㅋㅋ옛날에는 누렇고 노란끼 돌게
보정했었는데 감성사진인척?하려면 뿌옇고
색빠짐있어 보이게해야 느낌이~있어보이더라구용ㅎㅎ

색감 좋습니다~~

ㅋ항상 사진을어찌갖고 놀아야이쁜색이
나올까 고민하네요~

Congratulations @jao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