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사진은 셀프

in #kr6 years ago

1440249464819.jpeg

사진을 찍는것도 찍히는것도 좋아하긴 한데..ㅋㅋ딱히 나를찍어줄만한
사람도없고 음.. 있어도 사람만나는게 왜이리 귀찮은지~
인생도 셀프 사진도 셀프 ㅋㅋㅋ인생은 셀프로 살고 있는거 같지는 않지만 껄껄~
이건 흑백버전~

묵은사진 우려먹기 ㅎㅎ

1440249475221.jpeg

이건 컬러 버전 ㅋㅋㅋ 카톡 프필로해놨다..그러기엔 살색이 무언가 민망해서리
사진 구경하다 문득, 나도 저렇게 요렇게 이렇게 찍어볼까나~? 하고
ㅋㅋㅋ찍었던 사진 이제 올림머리 버전을 찍어야겠지..(닝겐 어서움직이라고!!!!!!!!!!!게으른 중생같으니..ㄱㅡ^)
주섬주섬 옷을 찾고 삼각대를 놓고 연촬모드로 해둔다음 별거없다..ㅎ
잘나올때 까지 찍기 그리고 후보정이란 소스만 뿌려줌ㅋㅋㅋ 이번엔 운동복사고서 올림머리
하고찍으면 딱일듯~ 주변에서 저런사진 뭐더러 찍냐는 사람도 있는데..뭐 사진쟁이가 그냥
찍고 싶으면 찍는거지 이유가 어딨나 ㅎㅎ

Sort:  

그러게요 찍고 싶으면 찍는게 맞죠 ㅋ 이유는 찍고 싶은게 이유입니다 ㅎㅎ 저도 요즘 의미 없는 사진 막 찍어요 의미는 그 때 제가 찍고 싶었다는게 의미입니다 ㅋㅋ

옳소! 그쵸~ 의미없는 사진을 찍더라도 의미없지가 않죠~ㅎㅎ
요고요고 저장저장 해뒀다 써먹어야겠어요! 가끔 사진찍는사람한테
그런 쓸때없는 사진을 왜찍냐고 묻는 사람들이 있던데..ㅋㅋㅋㅋㅋ사진찍는사람 마음
아니겠어요?~

셀카의 비애는 뒷모습을 찍지 못한다는 것, 그런데 삼각대를 놓고서 연속촬영모드로 찍으면 가능하지만, 저는 아직 구닥다리라서 그런 기능의 기기가 전혀 없네요.

ㅋㅋㅋ그럴때는 타이머를.. 아님 다른사람한테찍어 달라는것이 빠르겠죠~?

느낌이 너무 다르면서도 둘다 참 좋네요.
분위기가 예쁘신데요? ㅎㅎㅎ
팔로우 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이쁘고 좋게 봐주셔서 그리보이는거일껍니다..허허~ㅎㅎ
네 저는 진작에! 팔로팔로 했습니당~ 앞으로 자주자주뵈어용^_______^

사진찍는걸 즐기시는군요~^^ 잘찍는법도 좀 알려주세요~ ㅎㅎ

잘찍는법.. 잘나올때까지 찍는것이 ㅋㅋㅋㅋ 너무 단순한가요?
음..거기다 후보정 소스를 끼얹어 주는게 비법이라면 비법일꺼같아요 ㅎㅎ

사진이 그림처럼 나왔네요^^
뽑아서 액자로 걸어도 이쁘겠어요~

안그래도 인화 해두기도 했는데..방인테리어 끝나면
몇개만 골라 크게 뽑아 둘까생각은 합니다만 너무제사진으로
도배해두면..ㅋㅋㅋㅋㅋ민망할꺼같기도해서 생각중이에요

둘다 뭔가 노래 앨범 커버 같기도 하고
분위기있는게 예쁘네요 꺄>_< 삼각대 놓고 찍으신거치곤
너무 자연스러운것 같은데요 ㅎㅎㅎ

삼각대로 놓고 찍은거치곤 그런대로 봐줄만?하게 나온거
같아 혼자 찍고 빙구 웃음 지며 흐흐...거리긴했죠 ㅎㅎ
앨범커버러..ㅋㅋㅋ과찬이십니당 칭찬에 덩실덩실~

작품사진 같아요 ㅎㅎㅎ
무엇보다 긴머리가 너무 잘어울리시는 뒷태네요 :)
판다양은 단발병이라 너무 부럽네요 ㅠㅠ

앞태는...ㅋㅋㅋㅋ껄껄 그래서 뒷태로 밀고 나가고있죠 ㅎㅎ
사실 긴머리는 관리하기..머리 말리기가 여관 귀찮은게 아니에요 ㅠㅠ
그래서 여름도 오고 해서 짜르고싶다가도 그노무 머리빨이먼지..
이번엔 허리까지 길러 보려고 하는데 잘될지 모르겠네요ㄷㄷㄷ단발 저도
해보고싶긴한데 어울리지 않아서 무작정 기르고만있네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