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photo] 폐교 울창한 나무친구 매직아워와손톱달

in #kr6 years ago

사진151.jpg

폐교

가보고 싶은곳은 꼭가봐야되성격이라..ㅋㅋㅋ

여긴 갔을때는 무섭지는 않았는데

ㅠㅠ집에와서 사진보고 쫄았..흠흠 와서 사진보고 했던생각은 여기서 옷 반대로 입구 긴머리 늘어 트리며

호러물?스런 사진을찍어보고싶다.라는생각ㅎㅎ

티비에도 나온곳이고 좀 안좋은일도 있던곳이라

두번다시 갈일은 없을듯 사진으로나마 추억해야겠다.

사진174.jpg

울창한 나무친구

원본은..ㅋㅋ썩그리 어여쁘지않아서 찍고

보정 소스를 좀 많이 첨가한~ 걀걀..사진 보고있노라면 뭔가

차분해지는 기분이라 해야되나? 음 평화로워 보여서 좋다.

이미지3576.jpg

매직아워와 손톱달

이사진을 건지려 얼마나 애가탔는지..ㅠㅠ이때가

13년만에 우주쇼라고 달과화성금성이 일직선으로 뜬다고 뉴스에서도

나오고 검색어에도 오르고 내려서 이쁜사진 건져야지하고 열심히 찍었던

사진이였는데 메모리카드안에 사진들이 다날라가 버려 멘붕했던걸 생각하면 절레절레..

그날 밤새 메모리 카드 복구 방법열심히 찾다 어느날 우연히 운좋게 방법을 찾아내서

건진 사진이라 애착이 크다. 매직아워때랑 맞물려서 그림같이 나와 한동안 흐흐거리면서 봤던거같다.

Sort:  

Congratulations @ja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Semi Finals - Day 1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윽....
추억이 서려있는 곳이지만 확실히 무섭긴 하네요....헤헤
손톱달 사진 너무 멋집니다!!

ㅋㅋㅋ월래 저보다 더으스스한 사진이있긴한데..그건
넣어두기로.. 제가 찍은 사진중에 열손가락 안에꼽히는 사진이라
혼자 매우 뿌듯해했죠..ㅎㅎ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우와! 마지막 사진은 보정없이 저런 색감이 나온 거죠? 신기하네요. @_@

완전 노보정이라곤 못하지만 원본에 최대한 비슷해요
약간 색진하기만 손봐준거라 저색감은 자연적인~ 저때는
실물로 보는게 몇십배는 이쁜데 매직아워때 하늘색은 박수가 절로 나오는거같아요 ㅎㅎ

으스스한 사진인데요 ㅡㅜ
전 무서운데 ㅜㅡ

저게 최대한 밝은사진이에요..ㅋㅋㅋ귀신나올듯한 어두운
사진도 있지만.. 모두의 꿈자리를 위해서 안올리는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352.72
ETH 2953.5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