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의 혜자스러운 이벤트 참여 후기

in #kr6 years ago

고팍스이벤트6.JPG

고팍스 MOC(모스랜드) 에어드롭 이벤트를 참여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jay.jin/7hnwuk(이더리움 완전정복 자료)
몇 일 전 스팀잇에 제가 쓴 이더리움 완전정복 자료에 보팅 성은을 받기 위하여
짱짱맨 태그를 달았어요.

고팍스이벤트4.JPG

고팍스이벤트5.JPG

@virus707 님의 보팅 성은을 받으며 고팍스 거래소에서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한다는 것을
보고 참여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gopaxkr 고팍스 고래님도 직접 제 글에 보팅을 해주셔서 글의 가격이 확!
뛰는 경험도 얻게 되었습니다 ㅋㅋ

마이이더 월렛과 다양한 거래소에 있는 코인들을 슥슥 긁어 모아 고팍스로 보냈어요.

고팍스이벤트3.JPG

그 결과, 18.06.01 오후 2시 17분 경 5,326.61 MOC가 입금 되었군요.

고팍스이벤트2.jpg

다른 일을 하고 있었던 상황이라 바로 대응은 하지 못하였고,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에서 가격을 확인하고 바로 팔았습니다. (MOC가 무슨 코인 인지 잘 몰라서 ㅎㅎ;)

이벤트 참여하신분들은 받으신 코인 어떻게 하셧나요??

Sort:  

상장이벤트에 기대를 하고있었는데.. 홀딩해보려합니다

넵! 오늘 좀 올랐네요~ 축하드려요 ㅎㅎ

왜이리빨리ㅜ

잘 모르는 코인이라 가지고있기 불안했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jay.j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349.28
ETH 3026.8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