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일의 수다#124]날이 좋아 흥얼거림 (feat. 나팔꽃)View the full contextjay2dream (65)in #kr • 7 years ago 회사일이 구려도.. 딱 제기분이네요ㅎ 예쁜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