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든 생각

in #kr5 years ago (edited)
  1. 언제쯤 지하철 옆 사람도 출퇴근 길에 스팀잇을 보고 있게 되려나?
  2. 언제쯤 내 옆에 앉은 사람이 서로가 스티미언인걸 알고 속으로 ‘어, 저분도 스팀잇하네? 아디 뭐지?’ 란 생각을하게되려나?
  3. 언제쯤 너도 나도 다 하는 스팀잇이라 더 이상 지하철 옆 사람이 스팀잇을 하고 있어도 당연한듯 무관심한 시대가 오려나?

5년? 10년? 근데 그 때도 내가 출근하게 될까?

지금 이 글을 보고있고 이미 스파업도 해둔 형들은 그만큼 앞섰어. 축하해.

2019.01.09 지하철 출근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글은 10년뒤에 성지글이 됩니다

10년뒤면 이 글은 찾을 수 없이 묻혀있을꺼에요 ㅋㅋㅋ

스팀잇을 많이들 하면 좋겠고 ㅋㅋㅋㅋ
10년 후에는 좋은 의미로 그만 출근하고 싶네요 ㅋㅋ
제일을 하고 싶어요

저도 그렇게 되어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ㅎㅎㅎ
그쯤이면 100스팀도 돌고래 이상급으로 취급받을듯요.

세어2스팀 광고를 많이 하셔서 제가 스팀잇 한지 달수로 2달째인데 그때보다 지금이 스팀잇 생태계가 바뀌고 있는듯 해여...언제가는 말씀처럼 지하철에서 f/i보다 더 많이 스팀잇이 사용 될 거라 보여 집니다.

왠지 기운나는 말씀이시네요! 감사합니다 ^^
그 언젠가에도 스카이민님과 스팀잇 함께 하고 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스티밋은 글을 써놓고 분야별로 정리가 안되서
보기 힘든거 같아 10년 후에 이글 찾으려면
할매 될지도 ㅋㅋㅋㅋ

그 땐 좀 잘 고쳐져 있길 바래야지 ㅋㅋ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33 which ranks you at #76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7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