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로 신규 스팀페이 가맹점] 분당의 커피성지 "원두명가"

in #kr6 years ago (edited)

IMG_4090.JPG


바리스타 국가대표 선발 심사 위원이 운영하는 회사
코스타리카 및 다양한 산지에서 좋은 재료를 직접 공수해 오는 회사
10년 경력 이상의 바리스타들이 모여있는 회사


원 두 명 가


@wondumyungga

제가 오늘 스티미언을 위해 강제로(?) 친구녀석의 카페를 스팀페이 가맹점으로 만들고 왔습니다.

이게 다 @asbear 님께서 만들어주신 스팀페이 덕분이죠 ^^

위치는 분당 이매역 부근에 있구요
네비를 찍고 오실 수 있는 정확한 주소로는 : "성남시 분당구 방아로 40"을 참조하세요.


간략한 카페 소개에 앞서 우선 스팀페이 가맹과 첫 사용 후기 인증 들어갑니다.

일방적으로 제 멋대로 이렇게 스팀잇 아이디부터 생성했구요 (@wondumyungga)

@asbear 님께서 올려주신 포스팅을 통해 스팀페이 가맹 설정을 진행했습니다.

제법 손 쉽게 따라서 진행 할 수 있었구요, 드디어 이렇게 제 인생 첫 스팀페이 사용 인증겸 강제 스팀페이 가맹 인증을 했습니다!

첫 스팀페이 사용 중


이렇게 저의 첫 스팀페이 사용을 친구녀석에게 바칩니다. 훈훈하네요 ^^

지불 완료


스팀컨넥트로 아주 스피디하게 지불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기왕이면 메모란에 특별한 메모하나 남기는건데..
첫 번째 사용을 빈칸으로 두었더니 멋없게 undefined로 나왔습니다. ㅜㅜ

바로 이 라떼가 첫 스팀페이로 구매해본 라떼인데 4800원에 결재하고 보니 원래 판매 가격이 3800원이더군요. 역시 친구녀석이라 ^^
여튼, 1000원은 강제 스팀페이 가맹시킨 비용이라 생각해야겠습니다. 제법 싸게 먹혔네요 ㅎㅎ



까페 내부 모습은 브릭을 사용하여 러프하면서도 브라운 색을 사용해 부드러운 커피숍의 느낌을 주었습니다.
IMG_7078.JPG

요녀석은 친구녀석이 특별히 자부심을 갖고 있는 25kg 짜리 로스터 입니다. 국내에 몇대 없는 보물이라네요. 훔쳐가기엔 무게가 상당해 포기하는걸로..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 사이에 오시면 로스팅하는 모습을 커피숍 창 너머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IMG_7707.JPG

카운터에는 이렇게 세가지 원두를 골라서 마실 수 있게 비치되어 있어요.
(케냐와 두가지 블랜딩 와일드 플라워 & 페도라)
IMG_7262.JPG

끝으로 늘어나는 스티미언들을 위한 분당 @steem.o2o 의 성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원두명가 스팀페이 가맹 기념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제 인증샷 남깁니다.
스티미언들의 많은 이용과 리스팀 바랍니다~!
그럼 이만 제가 오프라인에서 직접 뵈었던 스티미언분들 소환하고 갈께요 ㅎㅎㅎ
@ccodron @danbain @nuhorizon @yong2daddy @seonyu-base

아.. 그리고! 예쁜 마크다운 템플릿을 손쉽게 따라 사용할 수 있게 잘 설명해주신 @easysteemit@kyunga 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IMG_4089.JPG

<2018년 6월 9일>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jaydih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luckystrikes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널리 홍보되어 부디 분당 스티미언의 커피성지가 되기를 기원해봅니다! 👍

감사감사 ㅋㅋ 자주 놀러와

스티미언들 출두하면 버벅이지 말고 잘해랍 ㅋㅋ

축하드립니다^^ 멋진일을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친한녀석이라 가능했어요 ㅎㅎ

@jaydih 님 멋진 일 하셨네요. 풀보팅 & 리스팀 갑니다~^^

아싸~~ 리스팀까지 빵빵한 지원 감사합니다~~^^!!

이런 멋진 소식이! :D
분당 놀러가면 꼭 들렀다 오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잘보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결재 인증하고 가시면 엄청 뿌듯할것 같아요~! ㅋㅋ

이렇게 스팀페이 가맹점이 늘어나는 거였군요 ㅎㅎ

ㅎㅎㅎ 그렇죠 뭐든 우선 주변 인맥부터 섭렵

대단하십니다. 이렇게 스팀페이가 뻗어나가면 스팀잇도 흥하겠죠?

이렇게 작은 참여와 노력들이 모이다보면 점차 더 큰 스팀잇 생태계를 구성하게 되겠지요~^^
감사합니다.

오 조만간 스달쓰러 달려가야 겠네요 ㅎㅎㅎ

다녀오면 인증샷 잊지말기 ㅋㅋㅋ

(51/100)감사드리며 tip! 1.0

헉.. 감사는 제가 드리는걸로!! 스파업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