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도 스파업!

in #kr6 years ago (edited)

요새 같이 스팀이 싼 시기가 또 있을까.

결혼을 앞둔 우리에게 어머니가 문득 쌍가락지를 해주시고 싶으시다 하셨다. 곧 배우가자가 될 내님은 이담에 우리가 더 많이 해드릴 때... 그 때 받자했고, 난 어머니께 그 돈으로 스파업을 강력히 권유했다.

IMG_5489.jpg

그 결과...

우리 가족들 중 가장 낮은 평단가에 스파업을 하셨다.

Capture1.PNG

@angelslake


Originally posted on 스팀 @jaydih. Steem blog powered by ENGRAVE.

Sort:  

효자시로군요 ㅎㅎㅎㅎ
훈훈합니다. :D

효자는 아니지만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와......멋찌다응

뿜뿜 흘렀나요?? ㅎㅎㅎㅎ^^;;

그럼 엄마 뒤로 줄서야것다 ㅋㅋㅋㅋ

그 줄이랑 내 줄이랑 다 그 줄이야 ㅋㅋ

응 그래서 애매하게 중간줄에 서려고 ㅋㅋㅋㅋ

어엌ㅋㅋㅋㅋ 부럽..... ㅜㅜㅜㅜㅜ

ㅎㅎㅎㅎ기자님도 부모님 스파업 궈궈~~^^

삼성생명봉투는 뭐였나요???ㅋㅋㅋㅋ 그것도 궁금하군요^^ㅋㅋ

마이너스 -12% 찍고있는 퇴직연금 봉투더군요 ㅎㅎㅎㅎㅎㅎㅎ

그걸로 싹다 스파업이나 하고 싶...

워..멋지다 가장 낮은 평단가로 스파 업..!!!

저도 물타서 평단 900까지만이라도 낮출 수 있음 좋겠네요 ㅎㅎ

대단하신 엄니네.

ㅎㅎㅎㅎ 오늘도 사과나무 씨를 심으시는 분이세요.

가족 모두 스파업~~!!
스팀반지 쌍가락지를 만들어서 껴야겠어요~😁

ㅋㅋㅋㅋ 이담에 보팅으로 금반지 쌍가락지 살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해봅니다.

와우~! 어머님까지 스파업을 하신것은 가족분들이 스팀의 기둥들이시네~!! 멋진 가족입니다.

좋은건 나눠야죠 ㅋㅋㅋㅋ

멋쟁이이십니다 ㅎㅎㅎㅎ

ㅋㅋㅋㅋ 신세대아들에 신세대 어머니이신듯...
그런데 나라세운님은 ok하신 내용인가요???ㅋㅋㅋㅋㅋㅋ

신세대 아들을 둔 어머니의 특혜시죠. ㅎㅎㅎㅎ
그럼요~

ㅎㅎㅎ 제가 거절한거예요
지금은 때가 아니라 ㅎㅎㅎ
킵핑해뒀어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