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다크 피닉스

in #kr5 years ago (edited)
Sort:  

엄훠~! 어서 달려야 하는뎅...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서 보러 가즈앗~!

극장 이제 다시 달려가야 하는뎅~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이런 류의 영화엔 흥미가 없어서... 어벤져스도 안봤어요! ㅋㅋ

헉.... 10여년간 씨리즈가 한참 나왔는데 설마 하나도 안보신건 아니죠? ㅎㅎ

저도 거의 안봤는데..

홀.. 의외로 좀 계시는군요 이런류 패스하시는 분들이..
저는 좀 유치해서 그런지 스트레스 풀리고 좋더라구요 ㅋㅋ

시리즈를 볼때는 그전편 다시보고 보는데
엑스맨 시리즈 다보고 울버린다보고
봐야겠어요.

다크피닉스 여주인공이 왕좌의 게임 혈압제조기 맞죠 ?

왕좌의 게임을 안봤지만 다크피닉스 여주인공이 거기에 나오는 인물은 맞아요!

형^^ 뭐 잼나건 하나 추천해줘

형아 내가 좀 보는 눈이 낮은 편이라.. ㅋㅋ
근데 알라딘 재밌게 봤음!!

내가 한번 보고,,
형에 수준을 ㅋㅋㅋ
나 단순하고 생각없이 보는거 완전 좋아함.

모든걸내려놓고보겠ㅇ습니다

그럼 재밌게 보실 것 같아요! ㅎㅎ

기대작인데 음...

Hi @jaydi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52 which ranks you at #57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8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