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곡으로 부를 곡 추천 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kim99 입니다.

커버곡을 벌써 5개나 불렀네요.. 이제 스팀잇 시작한 지도 한 달정도 되어가는 거 같아요^^ 많은 분들이 항상 좋게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매 주 즐겁게 올리고 있답니다 !! ㅎ 감사해요.

지금 일주일에 한 번씩 제가 선곡해서 커버곡을 올리고 있는데요.! 선곡이 괜찮은지 궁금하기도 해요.. 며칠전에 커버곡으로 올드팝을 올렸었는데 제가 올드팝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 스팀잇 연령대가 다양하기도 해서 선곡을 한 이유도 있거든요~!^^

또 매주 커버곡 고르는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서 도움도 좀 받아보려고요 !! ㅎ
혹시 들어보고 싶거나 좋아하는 노래 있으신가용? :)
제가 댓글에 달린 모든 노래를 다 부를 수는 없고..

최대한 제 목소리하고 가능한 노래에서 댓글 참고해서 지금 커버곡 리스트에 넣어서 불러보려고요..

댓글에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당~!^^

Sort:  

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슬픈노래가 좋아요ㅠㅠㅠㅋ
바비킴 - 사랑한다할수있기에
여성분의 목소리로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제이킴님 되신다면 조심스레....신청을 :D

앗 이노래는!! 이노래도 너무좋죠ㅠ 신청곡들 잊고있던 명곡들을 너무 많이 알려주셔서
많이많이 고민 해보겠습니다!!^^

홀로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혹시 하셨었나요?

홀로 ! 혹시 누구의 홀로인가용?

저는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OST 도 괜찮을것같아용~~
@ jaykim99 님의 예쁜 목소리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용~

전 어른아이 와 개인적으로 아모르 파티 듣고싶습니다.
ㅋㅋㅋㅋ

아모르파티! ㅋㅋ 도전정신이 생기는데요...

어쿠스틱 콜라보의 "묘해, 너와" 아니면 "너무 보고싶어" 는 어떠세요? ㅎㅎ

어쿠스틱 콜라보 노래는 한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는데
해봐도 재밋을거같네요.!

최호섭의 세월이가면... 이요!!
남자가수의 노래이고 그 시대엔 대부분 요즘 노래들관 다르게 단순한 멜로디이지만 jaykim99님의 감성과 목소리에 잘 어울리는 곡 같아요

아 사실 이번주에 생각했었는데 !
이노래도 너무 좋죠..!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노래가 있어요.
브로콜리너마저의 '앵콜요청금지' 입니다.
제이킴님의 깔끔하고 맑으면서도 애절한 음색으로 이 노래를 부르면 어떤 느낌일지가 너무 궁금합니다. :)
꼭 듣고 싶어요 +_ +

오오 저도 여기 한표 보탭니다!

오,무려 두표나 득표 한 추천곡이네요 !

정은지의 하늘바라기요

매번 노래 들어본 결과 이곡과 잘 어울릴것 같아요

와 하늘바라기 너무 좋아하는데 제이킴님이 불러주시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한표 추가합니다 ㅎ

전 장덕철-그날처럼 추천합니다!! ㅎㅎ
먼가 색다른 노래가 될것같아서 기대될 것 같아서요!

아 아직도 순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는 너무 멋진노래죠! ㅎㅎ
워낙 인기가 많은 곡이라 제가 불러서 곡을 망치는건 아니겠죠!

전 휘트니 휴스턴의 run to you ! 신청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