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첫 환전/ 스팀 파워업 했어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kim99 입니당 ㅎ

저도 이번에 스팀잇 활동해서 모은 스팀달러 환전이랑 스팀 파워업을 해보았어요.
처음이라 좀 헷갈리기도 하고 쉽지 않았지만, 한 번 해보고 나니 앞으로는 잘 할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환전이랑 스팀파워업 한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

제가 이번에 스팀달러 환전을 결심한 이유는 학원 등록 때문이에요. 음.. 무슨 학원인지는 비밀(?) 이지만요 ㅎ 스팀잇 덕분에 학원 등록도 하고... 이게 바로 스팀잇의 매력일까요? :) 스팀잇 하면서 많은 분들과 친해지고, 노래도 부르고, 또 학원도 등록하고... 행복하네요.


첫 환전.jpg

두둥 !!
저는 코인 거래소 가입이나 계좌가 없어서 @krexchange 님을 통해서 환전을 했답니다. 카톡으로 연락드려서 금액이랑 계좌 알려드리니 금방 환전을 받았어요~~ @krexchange 님 감사합니다^^

요긴하게 잘 쓰겠습니다 !!


스팀 환전.jpg

그리고 남은 스팀달러는 스팀으로 교환하고 그 다음에 파워업을 했죠. 처음에 모르고 저기 '예금'이라고 써있는 걸로 바꾸려고했는데, 거래소 통해서 바꾸는거더라구요 ㅎㅎ
스팀파워가 늘어나니 뭔가 뿌듯하기도 하고 든든하네요.


많은 분들이 보팅 해주신 덕분에 이렇게 된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하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Sort:  

축하 하고요.
한달전 저도 그랬어여.
물론 스팀의 블록트레이즈에서 가입한 코인으로
매매해서 내계좌로 입금 했지만요.
진짜로 현금화가 될수 있었다는게 정말 신기 했어요.

저도 이게 정말 현금화가 되어서 통장에 들어오니까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덕분에 학원등록도 하구 ^^ 스팀잇 짱이에요! ㅎ

축하해요.

전 아직 거지라 환전할게 읎...더요.....흑흑

음식 잘 만드시니깐 분명 대박 나실거에요 !! ㅎ

이런 환전 방법은 처음이네요.ㅎ
더더 배워야겟습니다.ㅎ

전 거래소 가입도 안되어있고... 하다보니깐 이 방법밖에 없더라고요 ㅎ 근데 엄청 편하고 좋아요 !!

축하드립니다. ^^

감사해요^^ 스팀잇 최고 !!

훌륭하십니다. 잘하셨네요. 더 강한 파워로 좋은 글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스팀파워업하고 나니깐 뭔가 든든해진 느낌이에요 !!

아 부럽네요. 스팀파워가 엄청나네요

스팀잇 유저분들 덕분이에요^^ @syskwl님도 가능하실꺼라 믿습니다~!

전 스팀달러를 사고싶은데 소액으로요.. 그런것두 가능할까요

@krexchange 님 계정 들어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마 가능한걸로 알고 있어요 !

이제 막 시작한 뉴비로써 상당히 부럽네요..ㅠㅠ 힘내서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꾸준한 활동만큼 확실한 지름길은 없는거 같아요. 전 그러지 못했지만요 ㅠ 저도 맞팔했어요 !!

파워 올리신것 축하드리고 덕분에 환전하는 방법 알게되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정보가 되었다니 괜히 기쁘네요 ㅎ 저도 맞팔했어요~~ 자주 뵈요 ㅎ

조금더 스티밋에 가까워지셨군요~~

네^^ 오히려 스팀잇 덕을 보고 있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