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2] 박원 - All of my life (cover by Jayki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은 커버곡 박원 - All of my life 를 준비했습니다.

이 곡을 고르게 된 이유는 사실 박원씨를 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요. 마침 다음 커버곡을 뭘로 할까 고민하던 중에 그 친구가 이 노래를 부르면 좋을 것 같다고 얘기해서 부르게 됐어요.

가사 내용을 가만히 보면...
성공하겠다고 헤어진 남자친구가 이제와서 돌이키고 싶다고 넌 내삶의 전부였다고 말하는데요...
저라면 정강이를 구두굽으로 확 차주고 싶을것 같아요
솔직한 제심정입니다.

가장 소중한걸 놓치고, 돈이나 명예를 생각하면서 살기가 쉬운 세상이에요 뒤늦게 후회한다고, 달라지는 일이 있을까요.?

오늘도 너무 너무 춥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너무 힘들어 삶에 치이고
되는 것도 없고
가족도 안 보이고 언제부턴가
나도 중요하지 않고
없진 않지만 더 많이 가져야
사랑도 이어갈 수 있는 이 세상에서
all of my life
you are all of my life

그러고 보면 나
너를 만나 참 많이 변했어
꿈이 생기고 네가 가진 꿈도
이뤄주고 싶었어 나 그러려면
더 높은 곳에 올라가야만 했어
더 많은 것들을 가져야 가능했어
다 가질 때쯤
사랑보다 꿈이 더 커졌어

all of my life 내가 힘이 들 때
you are all of my life 네가 날 채웠는데
다른 어떤 걸로 나를 채워봐도
all of my life
you are all of my life
채워지지가 않아

그렇게 우리 바라왔고 간절했던 거잖아
이젠 내방에 가득한데
나도 아무것도 없는 방 안에서 넌 혼자
이렇게 주저앉아 울고 있었니

all of my life 넌 내 전부인데
이 모든 게 다 무슨 소용 있는데
어디선가 이 노랠 듣게 된다면
all of my life
all of my life
네 이야기가 맞아


앞으로는 매주 수요일이나 목요일 정도에 정기적으로 커버곡 올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해요 !^^ 좋은하루 보내세용

@jaykim99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 이게 뭔가요..? 감사합니다 ..!! ㅠ

와....전 음치, 박치라 고치려고 피아노, 드럼을 해도 안되던데
목소리 정말T^T 멋지세요

칭찬 감사해요~!^^ 그래도 여려가지 해보신 것 같은데요? 식상하지만.. 꾸준한 연습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것 같아요 ㅎ 화이팅!

노래 잘들었어요. 아침부터 좋은 목소리를 듣네요 :) 팔로우하고가요!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맞팔했습니당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래요.!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구독도 했어요 ㅎㅎ

앗 감사합니당 ! 구독 .. ㅠ
들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노래 더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

이 노래 참 좋아하는데요~~!!!역시!! 제이킴님의 여자 버전으로 들으니 또 좋네요

원곡이 힘있는 남자 곡이어서 제 버전으로는 좀 아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icemilktea 님 이야기를 들으니 안심이 되네용 ! 그나저나 .. 아이스밀크티 넘 땡기네용 갑자기

박원노래는 몬가 그냥 목소리에서 그냥 이 시대의 젊은이들의 목소리를 담은거같아요 .. 노래에서 느껴지는게 많습니다 ㅋㅋ 좋은노래 좋은 목소리 너무감사합니다 잘듣고갑니다 ~

즐겁게 들어주시니 제가 너무 감사합니다 ~~ 맞아요 박원씨 목소리엔 뭔가 힘이있죠 !

오옹 이번에도 역시 잘불러요 원곡과는 다른 애절함을 느꼈네요 고음부분에서 소름이 ㄷㄷ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원곡에 박원씨 감상이 너무 훌륭해서 걱정했는데 제 목소리 나름대로 좋게 들어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

이런 노래가 있었다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들어주셨다니 너무 기뻐요^^

이거 유투브에서 찾아서 음원으로 받아갑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데.. '

여자버젼으로 처음 들어봐요 ㅠㅠ 너무 좋구요

엠피다운까지요.? ㅠ 헛점투성이인데 너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