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6] 쾌걸춘향 ost - 응급실 (cover by Jaykim) / @designkoi님 추천곡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aykim99 입니다 !!

3.1절이네요... 휴일이라 기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슬픈 날이기도 하죠. 대한민국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엔 커버곡으로 포스팅을 해요. 기억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번에 커버곡 추천 부탁드릴 겸 포스팅을 했었는데, 그 후로 12일동안 스팀잇을 안하게 되어버렸었죠^^;

그리고 오늘은 추천해주신 곡 중에 한 곡을 선곡해서 불러보았습니다.
커버곡은 추억의 드라마 ost죠. 쾌걸춘향 ost - 응급실 입니다 !!
이 곡은 @designkoi 님께서 추천해주신 곡으로 저도 옛날 드라마 기억이 나서 골라보았답니다~!^^

녹음해 놓고 자막을 넣었더니... 가사 실수가 몇 개 있네요 ㅠ 좋게 들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당.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래요 !!

후회하고 있어요
우리 다투던 그날

괜한 자존심 때문에
끝내자고 말을 해버린 거야

금방 볼 줄 알았어
날 찾길 바랬어

허나 며칠이 지나도
아무 소식조차 없어

항상 내게 너무 잘해줘서
쉽게 생각했나 봐

이젠 알아 내 고집 때문에
힘들었던 너를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너를 가진 사람 나밖에 없는데
제발 나를 떠나가지 마

언제라도 내 편이 돼준 너
고마운 줄 모르고

철없이 나 멋대로 한거
용서할 수 없니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
아직도 나를 그렇게 몰라

너를 가진 사람
나 밖에 없는데

제발 떠나가지 마
너 하나만 사랑하는데

이대로 나를 두고 가지 마
나를 버리지 마

그냥 날 안아줘
다시 사랑하게 돌아와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5] Elton John -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4] 이문세 - 소녀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3] 박원 - All of my life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2] 과속스캔들 ost 수록곡 - 아마도 그건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1] Kehlani - Honey

Sort:  

쾌걸춘향은 어릴 때 참으로 재밌게 봤던 드라마인데 OST도 명곡이었죠. 그 중에 하나가 응급실이구요. 색다른 버전의 응급실이라서 그런지 듣기가 참 좋군요. 잘 듣고 갑니다. ^^

그렇게 봐주신다니 너무 감사해요 ~~~
맞아요 요즘까지 사랑받는 명곡이죠 ! ㅎ

추억의 노래 감미롭게 잘 들어보았습니다~~

즐겁게 감상해 주셨다니 .. 보람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감사해요!

추억의 노래죠 ㅎㅎㅎ 오랜만에 쾌걸춘향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두요 ㅎ 이번에 다시들으니까 옜날생각나던걸요!

좋은 음악 감사드립니다 평소에 좋아하는 노랜데 여자버젼은 색다롭네요!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해요~~ 자주자주 뵈어요^^
스팀잇 화이팅입니다

노래 참 좋네요 처음 들어보는 노래인데 너무 좋아요 ^^

우앗 정말요 !! 사실 남자분들에게 더 잘 어울리는 곡이라서
찍어놓고 좀 망설였는데.. ㅎ 좋은 평 감사해요^^

오옷. 남자들의 베스트 애창곡 중 하나죠! 다음에 시간되시면 휘트니휴스턴의 run to you 한번 부탁드려요! ㅎ

사실..런투유랑 고민했어요 !! ㅎ 고고 !

이지의 연금곡! :D 저도 노래방가서 가끔 부르는데 '를' '그' 할 때 들어가는 '으' 발음이 너무 어려워요 ;0 역시 너무나도 잘 부르시네요! 리스펙!! :)

맞아요 ! 으 발음을 고음에서 만나면 너무너무 어렵죠 ㅠ
연금곡 맞네용 ㅎㅎㅎ
노래방좋아하시는 남성분들 꼭한번씩 부르신다는.. !

👨 요리 좀 서툴러도 뭐 어때요~ 🍳💦
노래를 이렇게 잘 하시는걸~~🎤💯
잘 듣고 갑니다! ㅋㅋ

아이고.. 과찬이십니당..
다음번엔 좀 더 나은 모습으로 올려볼게요^^

핫 지나다니면서 매우 많이 들었던 곡이네요!! 잘 감상하였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드라마도 음악도 너무좋았지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응급실ㅎㅎㅎ 언제들어도좋네요. 잘듣고갑니다~~

감사해요 ~~ 추천곡 이것저것 들어보다가 갑자기 옜날 생각이 뭉클 나서
정해봤어요^^
감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021.84
ETH 2981.3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