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8]에일리 - 첫눈처럼 네게 가겠다 (cover by Jaykim)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Jaykim99 입니다^^

여덟번째 커버곡은 에일리 - 첫 눈처럼 네게 가겠다 입니다.

어제 눈이 펑펑와서 불러봤어요.

이 노래말고 저녁하늘 이란 곡 참 좋아하는데 그 곡도 시간나면 들어보세요^^

고음이 많은데다가 한번 전과가 있어서..

밑에층 어머님이 또 올라오실까봐 엄청 쫄아서 불렀습니다....

바닥에 러그라도하나 깔아야 할까요...ㅎㅎ

까맣게 영상이 안나오는 것 같지만 , 인트로가 끝나면 등장하니까 쪼금만 기다려주셔요!


에일리 -첫눈 처럼 너에게 가겠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jaykim의 다른노래도 들으러가기*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7] 장덕철 - 그날처럼

(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8] 쾌걸춘향 ost - 응급실

(

)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5] Elton John -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

(

)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4] 이문세 - 소녀

(

)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3] 박원 - All of my life

(

)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2] 과속스캔들 ost 수록곡 - 아마도 그건

(

)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1] Kehlani - Honey

(

)

Sort:  

ㄱㄱㅑ~~~~+_+ 언니 너무 멋지세요!!! 반했어용~~!!!!!펜클럽 회장하고 싶습니다 ^^ㅋ 편안한밤되세요

으앗 고마워요 ㅠㅠ ㅎㅎ 회장님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ㅎㅎㅎ

노래 핵잘하시네여.... 켈라니의 허니도 있네 좋아하는 노랜데 저것도 들어보러갈께요 !!!

허니 링크 잘못되서 수정했어요^^
우와 - 음악추천 너무 좋네요 !! 자주가서 보겠습니다 팔로우 해요^^

아 감사합니다 저거 들어갓는데 이상하게 넘어가서 ㅜㅜ못들엇어요 ㅋㅋㅋ 노래 들어보시고 좋으시면 보팅과 댓글 남겨 주때연 ㅎㅎㅎㅎ
저두 팔로우햇어요!! ㅎ_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데... 사연이 많은 곡인만큼 들으면서 감정이입이 많이되었네요!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사연이 많은 곡인가요.?ㅜ 좋게 들어주셨다니 감사해요!^^

많은 곡이지요.. 그래서 어떤날은 듣고싶고, 어떤날은 듣고싶지도 않고.. 암튼 좋은 커버 잘 들었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가 멋져부러용! 어마무시한 노래실력이시네요 ㅎㅎㅎ

감사해요! 칭찬에 급 부끄러워 집니다!..ㅎ

너무아름다우세요^^

앗 감사합니다 ~~ 각도빨이에요^^ㅋ

ㅎㅎㅎㅎㅎ 아래층 어머님께서 올라오신 적이 있나봐요!
이래저래 신경쓸게 많아서 스트레스 받지는 않으실까 걱정됩니다.
오늘도 잘 듣고가요~

네..ㅠ 저번주 포스팅하려고 녹음하다가 한번 된통 혼나서 ,
한주 못올렸었지요...ㅠ

오늘도 노래 잘듣고 갑니다 에일리 좋아하는데 저 노래는 잘몰랐던 노래에요 바로 재생목록에 추가 ^^

저는 에일리 발라드가 좋더라구요 ♡

한창 도깨비에 빠져있을때 들었던 곡인데, 맨 처음 들었을때는 가사랑 멜로디에 감정이입 심하게해서 눈물이 찔끔 나기도 했어요 ㅠㅠ 오랜만에 다시 들으니 참 좋네요 :)

아.. 저도 한동안 공유 앓이.. 힘들었지요....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이렇게 잘 불러주시니 감동입니다ㅠ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즐거운 댓글은 항상 힘이돼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