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1:1 스파 에어드랍 행사 곧 끝남! [9월13일 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오랜만에 한국어로 스팀헌트 관련 소식 전달하고자 합니다. KR의 많은 분들이 스팀헌트 파운더분중 @project7님의 글을 보셨으리라 믿습니다. 바로 스팀헌트 토큰 스팀파워 1:1 에어드랍에 대한 글이였죠.

https://steemit.com/kr/@project7/1-1

이미 받으신 분들은 이 글을 패스를 하시면 될것 같고요, 아직 안받으신 분들은 적어도 스팀잇 달력에 크게 동그라미를 @ayogom님처럼 쳐두시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핵심정리

  • 스팀헌트 헌트 토큰을 현재 보유한 스팀파워(스파) 만큼 1:1로 에어드랍해줍니다.
  • 임대받은 스파나 임대해준 스파랑 상관없이 순수하게 자신이 보유한 스파를 계산함(스탈,스팀 제외!)
  • 기간한정 이벤트인 관계로 이제 2018년 9월 13일 종료됩니다. (저는 가능한 12일까지는 받아두시는걸 추천합니다.)
  • 1회성이라서 이미 받으신 분들은 패스
  • 아직 안받으신 분들은 스팀파워업 최대치로 해놓으시고 고고싱~!

(참고 : 저도 남는 용돈 오늘 @overnodes (오버노트 회원가입하는 방법) 이용해서 이 에어드랍을 위해서 스파업 했습니다. 오버노트 써본 결과 빠르고 간편하고 좋습니다. 오버노트는, 카톡연결된 무통입금 스파/스달 원화 전환 서비스 ㅎㅎ.. 아 말이 어렵네요 ^^)


받는 방법

  • 스팀헌트에 접속합니다.

  • 스팀커넥트로 로그인합니다.

  • 화면에서 자기 닉네임 아바타를 클릭합니다.

  • 메뉴중에 WALLET (지갑)을 클릭합니다.

  • 오른쪽에 나와 있는 SP CLAIM을 누르시면 됩니다.

  • 버튼을 누르시면 현재까지 총 에어드랍 물량 대비 몇 % 가 클레임되었는지와 본인은 얼마나 클레임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저같은 경우는 총 스파 대비 지금 2800헌트 토큰을 받을 수 있겠네요. 빨간색 CLAIM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 끝. 이제 자기 지갑에 들어온 헌트토큰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궁금해하시는것.

일부 분들이, 이거 받으면 어디다가 쓸 수 있나요? 물으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

  • 현재는 아무데도 못 쓰십니다. ^^;
  • 현재 헌트토큰을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토큰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토큰을 헌트 지갑에서 빼서 Myetherwallet같은 곳으로 전송도 가능할 것입니다. 그때는 코인 장외 거래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 SMT 가 내년 3월정도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SMT가 발동되는 시점부터는 헌트 토큰은 SMT로 전환이 되고, SMT의 경우는 자체적으로 DEX (탈중앙화 거래소)가 생깁니다. 여기서는 헌트 토큰이 자유롭게 거래가 됩니다.
  • 최종적으로는 내년 SMT 시작과 더불어 스팀헌트측에서는 IDEAHUNT를 런칭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스팀헌트 기반의 Crowdfunding 플랫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여기서 헌트토큰을 이용해서 제품을 구매하실 수 가 있습니다. 헌트 토큰의 이코노미가 완성되는 순간입니다. ^^

스팀헌트 흥하잣~!

Sort:  

Congratulations @jayplayc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두 받았어용~

스팀헌트 흥해라~~~~~~~~~~~

그린라떼님 잘하셨어요 ^^ 스팀헌트 흥해라.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버노드도 간편하다고 해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미뤄왔거든요^-^
이번에 다 해봐야겠어요!!

@ddllddll 오버노트도 사용기 한번 올리면 사람들이 조금더 이해하기가 편하겠네요 ^^ 무통입금이라 은행앱이 깔려있어야지 편하긴 한데, 저는 토스랑 같이 연동해서 쓰니까 많이 편하더라구요 ㅎㅎ.

지갑생성은 어떻게 확인해야
되는지요?

@bbana 아, 스팀헌트 로그인하시면 오른쪽 위 자기 아바타 클릭하시면 Wallet이 보이십니다. 거기서 보시면 자동으로 생성이 되어있습니다. ^^

jayplayco이랑 카톡연결은 어떻게 하죠??
알려주시면 ....감사

아, 저랑 카톡 연결이요? ^^;
지금 스팀몬스터용 오픈챗방 운영하고 있어서 거기로 오시면 만나뵐 수 있습니다. ^^ 그런데 스팀몬스터 얘기가 좀 많긴 해요 ^^
https://open.kakao.com/o/g1MCypW

안그러면 텔레그램 아이디오 제 스팀아이디랑 같습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나 싶어 들어가봤더니 예전에 받아두었더군요

그리고 까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알게 되네요.

스팀헌트가 사용될 날이 오기를 바래 봅니다. 가즈아~

ㅎㅎㅎ. 굳헬로님 역시 빠르심. ^^ 가즈아~!

스파업을 위해 최대한 기다리고있습니다!!ㅎㅎ
오버노드는... 해외거주자가 가입을 못하는 시스템이라...ㅜㅜ

스팀, 스달 싹다 스파업해서 토큰 받으러 가시러 고고싱.. ^^

오버노드는 카톡에 한국 핸드폰에 한국 통장에 한국 공인인증서까지 있어야지만 가능한 시스템이라 해외에서는 사용이 거의 불가한것은 맞네요.. ㅠㅠ..

그렇게 되면 현금으로 직접 살 수 있는 방법은 통장과 열린 업비트 계정같은것이 있긴 한데, 그것도 다 오픈되어 있어야해서요.
해외에서는 cex.io나 coinbase 같은곳에서 이더마 BTC 사서 스팀으로 환전방법밖에는 없네요..

맞습니다...ㅋ
오버노드님께서 지난번 피드백 요청하시는 포스팅 쓰셨을때 해외 유저들을 위한 방법 간구해달라고 건의 드렸습니다. :)

오버노드 측에서도 인증을 하고자 하는 것이 있을테니, 해외 거래소가 하듯이, 여권이랑 메모지에 "오버노드" 와 날짜 쓰고 얼굴 같이 나오는 셀카 찍어서 보내서 메뉴얼 인증하는 방법이 있긴 할듯 한데요 ㅎㅎㅎ.. 그래도 문제가 입금을 받는것인데. 한국 은행간 거래는 실시간이지만, 해외 은행은 그렇지 않은것 한가지와 (그사이에 거래 가격이 바뀌니까요), 해외 입금의 경우는 더욱더 오래걸린다는. ㅎㅎ.. 만약에 그렇게 해서 해외 한국 사용자를 인증하더라도 인터넷 뱅킹이 되는 한국 통장은 그래도 있어야할듯요.. ^^;
@overnodes 대표님 보세용. ㅎㅎ

잊지말자~!

달력 빨간 줄 쫘~~~악. ㅎㅎㅎ

먼지 모르겠지만, 이글 보고 잘 따라했습니다. ^^

잘하셨습니다. ^^ 주는것은 우선 받고 보는게 좋더라구요.. ^^

일단 잘~~ 받아놨습니다. 감사합니다. ^^
ERC-20을쓰는군요. EOS도 좋은데.ㅋㅋ

ERC-20의 장점이 많은 거래소가 이미 ERC-20토큰을 쓸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 한가지입니다. ^^ 지갑 생성도 일반 유저에게는 EOS보다는 훨씬 간단하고요. 어차피 스왑되어야 할 중간 단계라서 접근성이 좋은 것이 더 좋아서 그렇게 결정된듯 합니다. ^^

수수료 내기 싫어서요.ㅋㅋㅋ

ㅎㅎㅎ.. 사실상 SMT 완성 시기가 이미 공지가 되어 있는 상황이라 SMT 런칭전 장외거래를 하실 것이 아니면 그냥 헌트 지갑에다가 두셔서 전환시키시는게 가장 좋긴 합니다. 그러면 수수료도 안들어가죠 ^^ SMT 전환되면 왔다갔다 할때도 수수료 안들어가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