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코 글 쓰기 테스트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스팀잇은 사실상 데스크탑에서 글을 쓰는게 익숙해져 있어 파티코를 이용해서 어디까지 편집 및 글 쓰기가 되는지 실험을 해보고자 글을 씁니다.

우선 마크다운 쓰는것은 그냥 명령어를 외웠을때는 크게 무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제목쓰기도 크게 무리없음.

단, 추가적인 이미지를 삽입하는 것은 파티코론 쉽지 않은 것 같네요. 파티코는 기본적으로 사진을 하나만 넣도록 세팅되어 있어서 추가적인 사진은 링크를 따서 넣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간단하게 소식 전하는 글은 무리가 없을 듯 하나, 정리글이나 사진을 많이 써야하는 뉴스성 글은 그래도 데스크탑에서 작업이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안드로이드는 여러장 같이 올릴 수 있다 하던데 아이폰만 한장뿐이 안올라 갑니다;; 저도 가급적 포인트 때문에 파티코를 사용 하려 하는데 그냥 눈팅이나 짧은 댓글 할때만 사용 하고 있어요 . 즐거운 휴일 오후 보내세요

아 안드로이드는 여러장 올라가는군요. 왜 아이폰은 안되는지 이해는잘 안가네요 ㅎㅎ 아 그러고 보니까 파티코 광고까지 같이 붙네요 ㅋㅋ

아이폰만의 종특이지요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헌터지갑에서 여우지갑으로 옮기는데, 에러가 났어요. 10일전엔 잘 옮겨졌거든요. 헌터지갑에서는 수량이 빠져나갔는데, 여우지갑에는 들어오지 않았어요. 이더스캔에도 이동 흔적이 없어요. 헌터지갑에서 빠져나간 1823개 헌터토큰이 어디에 있을까요? ㅠ20190512_180517.jpg

수정되었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 ^^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발측에 전달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파티코로 글쓰면 애네들은 수수료는 안때가나요???

아직 확인 안해봄요 ㅋㅋ 봐야겠넷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저는 코박봇 입니다.
업보트 합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