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부노부 (부스터팩 놓고 부스터팩 먹기) 이벤트 마감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스몬 메버릭 분들은 이미 테스트 서버에서 게임을 열심히 테스트하고 계시고, 느낌상으로는 곧 정식 게임 서버가 런칭될것으로 보이니, 비메버릭 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될것 같습니다.

초기 게임 시작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결국은 카드를 많이 보유하는 것이 유리한 상황입니다. 다행이 지금 HF20이후 SBD도 다시 발행되고 있고 실제로 보상풀이 커지는 바람에 현 시점에는 글을 쓸 때 그만큼 보상이 커지고 있어서 스팀이 힘을 크게 쓰지 못하고 있어도 사실상 보상은 스팀이 약 2불정도 할때와 비슷한 보상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KR 분들 모두들 열심히 글을 쓰시기 부탁드립니다. ㅎㅎ.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는 @fenrir78님이 이미 4회차 진행하신 카노카 (카드놓고 카드먹기) 이벤트를 약간 업그레이드 해서 부노부 (부스터팩 놓고 부스터팩 먹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게임 규칙

  1. 부스터팩을 https://peakmonsters.kr/packs 에서 산다. 스몬이 아니고 피크몬KR입니다. ㅎㅎ (맥스 10개까지 참여)
  2. 구매한 부스터팩을 @jayplayco에게 gift기능을 이용해서 보낸다.
  3. 이 게시물에 부스터팩 보낸 수량만큼 #wdice 댓글을 단다. (주사위가 1-100사이의 숫자를 굴려줍니다.)
  4. 이벤트 끝나고 제가 굴린 주사위와 일치하거나 가장 가까운 숫자가 다 먹습니다. ^^ (이 부분은 @lucky2님과 @glory7님의 제안으로 수정되었습니다. ㅎㅎ)
  5. 동점이 있을 경우 그분들만 다시 승부가 날때까지 1회씩 굴려줍니다.
  6. 이벤트 운영자는 1등분에게 부스터팩 15개를 추가로 쏩니다.
    아차상(최근접)도 총 부스터팩 10개를 쏩니다. (여러분일 경우 10개를 나누고, 1등과 겹칠 경우는 그다음분에게.. ㅎ)

참고로, 부스터팩은 오픈 안한 상태로 우승자에게 전달됩니다. ^^
이벤트 마감은 2018년 10월 10일(수요일) 오전 10시에 하겠습니다.

자, 그럼 스몬 게임 시작전에 부스터팩으로 KR에서 카드 수량 크게 한번 늘릴 실 한분 모셔보죠 ㅎㅎ..

  • 추가로 스몬 뉴비 분들 소개해주세요. 제가 스타터팩 새로 사시는 분들은 부스터팩 하나씩 보내드릴께요. (여유될때까지요 ㅎㅎ)

참여자


@lucky2 : 33,34, 44
@goodhello : 96,30,82
@happy33 : 80
@twinpapa : 28
@kibumh : 84
@glory7 : 48, 68, 87, 31, 24, 10, 93, 81, 99,73
@marabara : 6, 40, 92

행운의 숫자는 7, 가장 가까운 마라바라님께서 6을 던지셔서 1등. => 22팩+15팩 = 37팩 보내드립니다.
글로리7님이 10을 던지셔서 2등입니다. = 10팩입니다. (본전이시네요 ㅎㅎ)

정리되는데로 팩 송부하겠습니다.~

송부완~! ㅎㅎ


다른 스모모너들을 만나고 싶으시면 오픈챗방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익명으로 steem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

https://open.kakao.com/o/g1MCypW


스팀몬스터 관련 글들.


최근 글까지 업데이트 했습니다. 스몬 관련 스모너가 알아야할 사항들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


Created by @newbijohn

Sort:  

통 큰 이벤트네요.
사러 가볼까나? ㅎㅎㅎㅎㅎ
(참고로 100에 가까운 댓글 보다 마감후에 @ jayplayco님과 같은 숫자라든지 이런게 더 나을겁니다.
초반에 99나 100이 나와버리면 그 뒤로는 참여가 있을수가 없죠.ㅎ)

아, 맞네요. 이벤 수정하러 갑니다. ㅎㅎ.

이벤트 마감 주사위입니다.
#wdice

@jayplayc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포켓몬에 빠졌는데 이것까지 빠지면 생계가 불안불안..ㅋㅋ

앗.. 생계는 건드시면 안됩니다. ^^ 투자와 재미는 감당할 수 있는 선안에서 ㅎㅎ..

럭키/글로리7님 말씀처럼 마감 후 댓글 혹은 갓제이님과 동일한 숫자가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넵.. ㅎㅎ.. 이벤트 내용 수정들어갔습니다. 이것이 끝까지 상황을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것 같네요 ^^

3팩 보냈습니다. 당첨 가즈아!!
#wdice

@lucky2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3 이(가) 나왔습니다.

@lucky2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4 이(가) 나왔습니다.

@lucky2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4 이(가) 나왔습니다.


확인완~! 당첨 가즈아~!

와우~ 대박 이벤트!!!

잠깐 부스터팩 사러 다녀올께요~

3팩 보냈습니다~

첫번째 주사위

#wdice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6 이(가) 나왔습니다.

두번째 주사위

#wdice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0 이(가) 나왔습니다.

세번째 주사위

#wdice

@goodhell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확인완 ㅎㅎ.. 주사위 굴려주세용 ^^

@happy3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0 이(가) 나왔습니다.

1팩 보냈습니다


확인되었습니다~ 행운을~!! ㅎㅎㅎ

감사합니다.^^이번에는 제발~~~

1팩 보냈습니다. 당첨 가즈아!!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8 이(가) 나왔습니다.


확인되셨습니다~! 당첨 가즈아! ㅎㅎ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33 which ranks you at #235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2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위 럭키님 댓글처럼 마감 후 주사위 숫자로 하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내일 10팩 넣고 운빨을 노려봐야겠네요.

ㅎㅎ.. 넵 이벤 내용 수정했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