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빠네 스테이크 리조또!

in #kr7 years ago

오늘 점심은 이탈리안 푸드로!

파스타 종류에서 빠네를!

빠네를 처음 접할때는 느끼하다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맛있더라고요. 고소하고요.

image

그리고 런치에만 있는

단호박 리조또와 스테이크가 나왔네요.

image

스테이크의 굽기는 미디움 웰던으로

리조또가 처음엔 카레인줄 알았어요.

근데 단호박 리조또로 달달하고 좋더라고요.

점심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업되길!ㅎ

IPhone으로 작성하였습니다

Sort:  

리조또~ 는 욕같아서 싫어합니다! 스테이크 좋아요^^ ㅎㅎ
점심 먹은지가 언젠데요? 이제와서~ ㅋ 즐거운 오후 되세요~
컴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리조또 ㅎㅎㅎ 욕같다니요 ㅎㅎ
맛있는 음식입니다. ㅎㅎ 욕도 맛있자나요 ㅎㅎㅎ

아 이건 또 뭔 댓글입니까 ㅋㅋㅋㅋㅋㅋ 하긴 욕도 맛있죠.

하지만 감사의 마음은 더 맛있긴 합니다. @cheolwoo-kim 님의 감사인사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

https://steemit.com/kr/@segyepark/6svzlh#@cheolwoo-kim/re-segyepark-6svzlh-20171029t132158256z

아!!! 감사의 인사 segyepark님이 전해주시는 거군요!!
감사합니다^^

앜 욕 같아서 싫다뇨 ㅋㅋㅋㅋ 너무 웃기잖아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님 말구요^^

ㅋㅋㅋㅋ 독거님 진짜 생각도 못했습니다 ㅋㅋㅋ

ㅋㅋㅋ 제가 생각이 좀 ~ 이상한가요? ㅋㅋㅋ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아닙니다 잼났습니다 ㅎㅎㅎ 독거님도 좋은 밤 되세요 ^^

맛있는 걸 먹을 수 있다는 건 행복이죠.^____________^
세상에는 맛난게 왜 이리 많은지 다 먹어 볼 수 가 없어서 아쉬워요.ㅋㅋ

ㅎㅎ 미식가가 되고 싶네요 ㅎ

맛난점심먹고 힘내서 오후도 파이팅이요. ㅎㅎㅎ
너무늦은 답변이죠. 히힛
그래도 퇴근시간까지는 화이팅 입니다. ~★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셨나요?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jaytop님, 아 비쥬얼 좋습니다. 이태리 음식도 한번씩 땡기는 음식인 듯 하네요 ㅎㅎ 단호박 리조또 스테이크는 정말 먹고싶은 메뉴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성민님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여기 어디예용~~??ㅎㅎ

제가 사는 지역인 지방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ㅎㅎ

빠네, 리조또 모두 이탈리아음식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 맛있는 사진 감사합니다!

으어... 어제는 식단조절날이라 500칼로리를 먹었는데
이런 고통짤을 ㅠㅠ 오늘은!! 맛난거 먹으러가야겠습니다

저는 매생이리조또밖에 먹지 못했는데...^^

단호박리조또 저의 침샘을 자극하네요...~~

빠네 파스타 ㅎㅎ

파스타도 먹고 빵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리조또도 정말 맛있죠...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ㅜ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어머나 세상에 단호박 리조또랑 스테이크라니....너무나 아름다운 조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