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 주4일 근무 체험하기! (KRW채굴 조금만하자...)

in #kr6 years ago

평소보다 가벼운 월요일의 시작

오늘 아침은 뭔가 평소의 월요일과는 조금 다른듯한 느낌입니다. 부담이 적다고 해야할까요? 달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번주도 수요일에 빨간날을! 다음주에도 수요일에 빨간날을! 제가 항상 원하고 기대하던 주 4일 근무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ㅋㅋㅋ (금요일 쉬는 주 4일이면 좋겠지만... 거기까지 바라지도 않습니다 ㅋ 딱 중간에 있는 수요일 휴식도 좋네요 ㅋ)

각각 해당일에 쉬는 이유가 있지만 (현충일, 지방선거일) 일단 직장인이기에 하루라도 회사에 가지 않아도 되는게 너무 좋네요!ㅋㅋㅋ

image.png

아들! 아빠 KRW 채굴 이번달에는 조금만 하러가도 돼!

아내에게 며칠전에 들었던 얘기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아빠를 찾는 아들에게 아내는 아빠 회사가서 일한다고 얘기 한게 아니라 제가 농담삼아 얘기했던 KRW 채굴하러 간다고 얘기한다고 하네요 ㅋㅋ 채굴채굴!! 아이가 아는 포크레인!! 이 두개가 유사한가 봅니다 ㅋㅋ 아내가 아빠 채굴하러 갔다고 하면 아들은 포크레인 모양으로 팔모양을 하면서 옹알이를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이넘의 KRW채굴... 언제쯤 그만 둘 수 있을까요?? 저는 스팀과 스달만 채굴 하고 싶네요 ㅋㅋㅋ 아마 여기 계신 모든분들이 원하는 그런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ㅋ 빨리 스팀이 만원을 돌파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P.S. 요즘 출퇴근 하면서 슈가맨2에 나왔던 장나라의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뭔가 모를 10여년전으로 간듯한 느낌이 들면서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좋네요. 어릴적 들었던 노래여서 그런지 릴렉스 되면서 좋네요! 오랜만에 한번 들어 보실분들 들어보세요^^

Sort:  

주4일근무.. 한다고생각하니 월요일부담이없네요 ㅋㅋ

일 안하는 삶이 찾아오기를~ ㅋㅋ 이번주 주말 금방 오겠찌요 파이팅~

스팀, 스달 100만원가면 주1일도 일 안할수 있는데요 ㅋㅋㅋ 죽기전에 그런날이 올려나 모르겠네요^^;

말씀 공감되네요. ^^ 이틀 빠짝 원화 채굴하시지요.

ㅋㅋ 저는 내일 병원 가야해서 휴가내고 주3일 채굴입니다!! +_+ 전 12년 내로 원화채굴 그만두는게 목표입니다 ㅋㅋ ㅜㅜ

이제 보니 이번 주 수요일이 현충일이군요. 휴일인지도 모르고 살았네요ㅠㅠ

저도 요즘 돈을 벌 때 KRW 채굴이라는 생각이 자꾸 들어 큰일입니다 ㅎㅎ 한 주의 중간쯤 쉬시니 더욱 즐겁겠어요. 좋은 한 주 되셨으면 해요:)

전 수요일에 일하는 대신 금요일에 쉽니당 ㅋㅋ

어???
금요일 쉬는거 부럽습니다 ㅎ

주 5일제가 왔듯이 언젠가 주 4일제도 오지 않을까요?ㅋㅋ 그래야 진정 워라벨이 맞을텐대요 ㅋㅌ

주 4일제를 위한 법 개정을 요구합니다 ㅋㅋ

전 이번달부터 교대에 들어가서 그 즐거움을 느끼진 못하네요 ㅎㅎㅎ 중간에 쉬느날잋있음 참 좋지요

안녕하세요 jaytop 님, 원화채굴이 그립네요^^ 힘든 월요일이지만 즐겁게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팟팅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