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벤트] 풀보팅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4일 연휴의 시작! 아닌 분들도 있지만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금요일 저녁 보내시길 바랄뿐입니다^^

[이벤트 목적]

커뮤니티 내 활발함이 있기를 기원하며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댓글 마지막에 @주사위를 적어주세요)
  •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05월 19일 08시00분까지 입니다! (한국시간) (외국 스티미언님들을 위해 시간을 늘렸습니다!)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5분 선정
  • 5분에게는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1.30기대)
  • 제가 돌린 주사위와 동일하거나 가장 근처인분들을 선정합니다.(상위숫자, 작성시간 우선)
  • 만약 주사위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opdice 또는 기타 방법으로 선정하겠습니다.

[추가 양해 내용]

  • 금요일에는 제가 풀보팅 이벤트를 위해서 보팅파워 아끼고 있습니다. kr커뮤니티 내 댓글은 달지만 보팅이 약하게 하는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열심히 활동해서 풀보팅 금액을 올리겠습니다^^
  • kr-daddy 태그 많이 이용해주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주사위
이벤트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헉 엄청난 경쟁률... 요즘 뉴비들 글 노출 어려운데 감사합니다 :)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replayphot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

우와 감사합니다! :D

행복한 불금 되세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

1등으로 참여합니다!! 왠지 될꺼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fedoo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와우 감사합니다!

4일 연휴 축하드려요(저도 자축)
kr-daddy 화이팅!!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kbaek8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와!!! 감사합니다 ㅎㅎ

불금보내세용~^^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lovelyye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꺄~~ 신난당^^ 감사힙니당~~ 행복한주말보내세요^^

참석해봅니다!
리스팀해가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toem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ㅎㅎ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irl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friend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불금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lto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