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레벨업! 65달성! 오랜시간이 걸렸네요!

in #kr6 years ago

뒤늦은 발견... 무딘감각 ㅋㅋ

얼마 전부터 이제 명성도가 64의 후반이라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오후에 글을 읽고 댓글을 달다 보니 뭔가 제아이디 옆에 익숙하지 않음이 느껴졌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뭔가 기분탓인가...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참 둔하네요 ㅋㅋ
바로바로 명성도 레벨업이 있었습니다!

image.png


65달성! 레벨업!

정확히 얼마나 64에 머물러 있었는지 알수는 없지만 꽤 오랜시간 64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쳐갈만할때쯤에 저에게 65라는 새로운 숫자를 주시네요^^

소숫점으로도 나오는 곳에서 보면 오늘 65로 바뀌고 소숫점 0.004도 증가했네요 ㅋ
image.png

이제 언제 66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해안에 절대 될 수도 없을지도 모릅니다 ㅋㅋ 그래도 열
심히 70넘은 분들을 따라서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

참고로... 명성도 70 넘으신분들은....신이신가요?ㅋㅋㅋ 64에서 1올라가는것도 이렇게 오래걸리는데... 대단하십니다!


P.S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었지만... 갑작스럽게 65에 된거라.... 이벤트는 오늘 보니 제가 가입한디 11개월이 지났더라고요. 곧 1주년에 Big 이벤트 한번 진행해보겠습니다. 아이디어 주시면 좋고요 ㅎㅎ

Sort:  

엄청나네요...
점점 명성이 안오르는게 느껴지고 있는데 65는... 대박이네요

헉 축하드립니다!!! 저도 65가 얼른 되고싶습니다 ㅜㅜ

축하감사합니다^^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른 55찍고 뉴비 탈출하고 싶네요
이게 쭉 오르다가 어느샌가 둔화가 오면
신경을 못쓰게 되더라구요 ;;

축하드립니다!!!!!!^^ 어지간해서는 명성도가 오르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살짝....올르는 게 버겁네요 ㅎㅎ

명성 65 축하드립니다.
저도 명성 갈수록 올리기 어렵다는 거 느끼고 갑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 달성할 수 있을지...ㅡㅜ 암튼 열심히 달리는 중입니다~ㅋ
화이팅! 입니다~

나도 축하해요

와우 대단하십니다^^ 명성도가 65!! 저는 언제쯤 갈 수 있는 경지일까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만세~~~~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세! 따라가겠습니다!

우와~ 축하드립니다!
저는 제가 몇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이 참에 확인해봐야징~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