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마지막날 출근... 일상으로의 시작

in #kr6 years ago

올 설연휴는 4일로 짧은편에 속하는데 저의 경우에는 3일이였습니다.

사정상 오늘은 회사에 출근하게 되었네요.

3일의 연휴를 뒤로 하고 다시 남들보다 하루 빨리 일상생활을 시작하게 되네요.

아침 출근해서 텅빈 회사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회사에 출근한 사람이 10명 남짓하다고 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쉬지만 그래도 꼭 근무해야 하는 사람들은 나와서 출근한 모습이네요.

가족들에게는 설 연휴 마지막 날인데도 이렇게 혼자 출근하니... 미안한 생각이 들게 되네요.

아침에 아내와 아들이 자는 모습을 보고서 그냥 나왔네요. 짧은 인사만 남기고요 ㅋ


오늘도 변함없는 사무실의 컴퓨터

자연스럽게 몸이 기억하듯 출근하여 컴퓨터를 키고

텀블러에 물을 담아 자리에 앉았네요^^

그리고 메일 확인... 크롬을 열어 스팀잇 시작!

회사에서 스팀잇을 하니 그냥 월요일의 느낌이네요!

오늘까지 쉬시는 분들은 설 연휴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P.S. 짧은 연휴 덕분에 올 명절 뒤에는 월요병, 명절증후군 등이 없을 것 같네요!! (긍정적인 마인드....ㅋ)

Have a nice day!

Sort:  

아고 설연휴 마지막날 일하셔야 한다니.. 홧팅입니다.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ㅠ충전했으니 화이팅합시다~~^^

네네 화이팅!
응원의 메시지 감사합니다.

제이탑님 오늘도 화이팅!!! 월요일병은 없으시겠어요ㅎ

월요병은 없어지는데... 이번주가 상당히 길것 같은 느낌입니다ㅠ

ㅎㅎ긍정적 마인드
월요일 느낌같네요ㅠㅠ 주말에 출근이라 아쉽지만~
그래도 화이팅입니당!! :)

네 정말 출근하니 월요일 같은 느낌입니다ㅠ

명절 후유증 있으실듯
휴일에 일하러 가셔서
기분이 그러시겠어요
힘내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명절 후유증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3일만 쉬고 출근했더니 그러네요

I dont know this language .But i a m interested .May i got english version?

화이팅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힘내십시요!~!!

가족을 위해서~~!

오늘도 저도 달립니다.

ㅎㅎㅎ 오늘도 일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저도 슬슬 내일 출근 준비를~~ 팔로했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