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지는 싱가폴 먹스팀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
오늘은 싱가포르의 먹스팀 2탄을 들고왔어요!
만약에 싱가폴에 여행을 가게 된다면, 제 포스팅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맛있는 음식들 보여드릴게요!


KakaoTalk_20180604_163941245.jpg

송파 바쿠테

유명한 맛집이죠, 우리나라로 치면 갈비탕을 파는곳!
여기는 소문난 맛집이라 줄을 엄청 선답니다...
일부러 이른 점심시간에 찾아갔는데도 한 20분은 기다렸던 것 같아요
맛은~ 유명한 맛집 인정 ㅎㅎ 국물이 뭔가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맛이에요! 맛있어요 👍

KakaoTalk_20180604_163940724.jpg

라우파삿 사테거리 바베큐 꼬치

이곳은 다양한 꼬치요리들이 있는 곳이에요!
저는 점심쯔음 가서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저녁에 가게 된다면 사람들이 엄청 많답니다.
다양한 꼬치요리들에 술 한잔 하기 좋은곳 😄
점심에 갔던 저는 간단하게 비프, 치킨 꼬치와 레몬주스로 먹었답니다.

KakaoTalk_20180604_163941417.jpg

미향원 빙수

여기도 싱가포르 디저트 가게로 유명하죠 ㅎㅎ
제이빈의 픽은 망고딸기빙수! 다양한 빙수 종류가 있는데, 제일 잘 나가는건 망고 빙수 같았어요~
맛은 약간 우리나라의 '호미빙' 빙수 같은 맛이랍니당

KakaoTalk_20180604_163941633.jpg

빵순이 제이빈의 싱가폴 빵집 탐방

여기는 친구가 가져온 싱가포르 여행책에서 찾은 맛집인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ㅠㅠ
빵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친구가 크로와상이 맛있기로 유명한 이 카페에 데리고 갔답니다!
맛은... 말해뭐해ㅠㅠ 넘 마싯 😭

KakaoTalk_20180604_163942415.jpg

마리나베이 떡볶이

갑자기 엽떡이 너무 먹고 싶어져서 마리나베이에서 사먹은 떡볶이 ㅋㅋㅋ
생각보다 매콤하고 맛있었어요! 싱가포르에 갔는데 한식이 그립다~~ 하시는 분들은
마리나베이 푸드코트에 있는 한식코너를 이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 중인데 자꾸 먹스팀, 테이스팀을 보려니까 눈물이...😂
싱가포르에 생각보다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정말 많으니까
여행을 가게 된다면, 맛집 위주의 여행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ㅎ



오늘도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팔로우, 업보팅, 댓글 모두 항상 사랑해요 ❤

Sort:  

제이빈님 리스팀 감사합니다 :D 예전에 바쿠테 먹으러 갈려다가 중간에 칠리크랩으로 바꾸는 바람에 못갔었는데 ㅠㅠ 바쿠테 맛 괜춘한가용?

네!! 국물이 얼큰하니 딱 한국인에 맞는 입맛이더라구요 ㅎㅎ
칠리크랩도 너무 맛있죠... 으으 또 먹고 싶어지네용

빵돌이인 저도 빵에 제일먼저 눈이 가네요 ㅋ 사테도 맛있어보여요 ^^

빵은 무슨빵이던지 다 맛있는것같아요 헤헤...

오우 맛있겠네요... ^^

너무 맛있었어용 ㅎㅎ

답방 왔습니다 ^^
빙수가 빙수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
먹고잡아욤 ^^

빙수 맛있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

오호 별미일것 같아요. ㅎ 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_^

츄릅^~^ 바쿠테 진짜 맛있는데ㅠ 빙수도 맛나겠어요

맞아요 둘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싱가폴에서 떡볶이 파는줄은.. !! 떡볶이가 보여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먹구싶다 저거 당면인가요? 떡볶이보다 당면에 더 눈길이가네요 ㅋㅋㅋ

앗 아뇨 저건 양파에요 ㅋㅋㅋㅋㅋ 당면이었으면 맛있었겠네용

잘 보고 갑니다..^^
전 오늘 한우를 먹었기에 먹어도 배고프지않지요

꺅 한우 ㅠㅠ 한우를 먹었기에 먹어도...? 한우를 먹었기에 사진을 봐도 배고프지 않지요
이걸 의도하신거죠? ㅎㅎ

ㅋㅋㅋ 절대 배고프지않지요^^

꼬치 먹고 싶네요! 달달한 푸딩도 ㅎㅎㅎ

저도요! ㅎㅎ 또먹고싶네용...

와... 꼬치 진짜맛있을거 같아요
빵도 그렇고 싱가폴 가고 싶군요 다먹으러~

저도 다시 가고 싶네요.. 다먹으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17.78
ETH 3112.19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