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야 가입인사 글을 씁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최지혁입니다!
스팀 커뮤니티 내부에 대해서는 잘 모르고 있다가 이제야 태그들에 대해 알게 되었네요ㅋㅋ

저는 휴학생이고 현재 블록체인 공부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종종 제가 공부한 내용에 대해 글을 쓸 것 같습니다
저저번 주에 Parity사의 Polkadot에 대해 글을 처음 써봤는데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jchoy/polkadot

구글에서 검색해서 태그들을 썼는데 저렇게 써도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다음번엔 지난 번 쓴 폴카닷에서 확장, 심화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후로는 계획은 플라즈마 같은 이더리움의 에드온(?) 프로젝트들을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스팀은 글로만 공부하고 활동은 초짜라 아직 잘 모릅니다...ㅎㅎ
도움과 관심을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Loading...

환영해요 ! 자주 소통해요 ^^

반가워요^^. 조회수 올라가면 구글에서도 검색 되더라구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991.04
ETH 3101.80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