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린터 엔지니어인 뽀야아빠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C750C850_3000.jpg

캐논 iPR C850 (풀 옵션)

안녕하세요~~ ^^

프린터 엔지니어로 일하고있는 뽀야아빠 입니다.

위의 사진은 제일 멋있어 보이는 프린터 사진을 올려봤네요.

저는 주로 제 전공인 프린터 관련 글들을 올려볼까 합니다.

업무중에 저의 노하우나 공유하고 싶은 자료들을 좀 올려볼까 합니다.

그리고 저도 여기서 다른 정보들을 공유 받고 싶네요~~

어찌됐던 우리 모두 정보공유를 많이 주고 받았으면 하네요~

그럼 다음 이제 스타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정보 공유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프린터관련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팔로합니다.

넵!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공유 감사해요~~~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에요~~~ 팔로우하고 소통하고싶어요^^

그래요~ 좋은 소통 하고 지내요~~~

우와 프린터 관련 직장인들 애로사항 많을텐데 큰 도움 되겠네요 ㅎㅎ

기대 많이 할게요

서로 도움이 되길 바라요~~~

환영합니다. 프린터 전문가 분이 오셨네요. 보팅&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혹시 궁금한 내용 있으시면 물어보세요 ~~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