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지하철에 이어폰도 없고 데이터도 없고 볼 수가 없어서 아쉽네요.ㅠㅠ
궁금.+_+

앗 ㅎㅎㅎ 그른가용!
시간나실때 한번 봐주세용 ㅎㅎㅎ 울곰님!

ㅎㅎㅎㅎㅎ 혼자보기 아까워요. ㅋㅋㅋ 정말 한편의 작품이네요. 이야기도 재밌고, 목소리 연기도 좋구요. 손가락 보조 출연도 귀엽고 ㅋㅋ 재밌게 봤어요. ^^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손가락보조출연 ㅋㅋㅋㅋㅋ
미파의 작품속에 갇힌 사람들을 구해주세여..ㅠㅠ

ㅋㅋ 그 와중에 뉴모씨는 정말 최고로 고음의 목소리를 가진 빌런이군요. 엄청 간사하게 악랄한 느낌이네. 오모씨는 무슨 영화에 당장 나와도 될만큼 공포스럽게 생기고. 어쩐지 찌니형이 저 세 가지 캐릭을 왜 만들었나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 모욕하다니ㅋㅋㅋㅋㅋㅋ

젬형도 퍼렁날개 공격으로 그림에 가둬주겠어!! ㅎㅎㅎㅎ

121212.gif

미파...그대가 옳았습니다. 뉴모씨는 진짜 악마였어요. ㅠㅠ

제가 누누히 말했잖습니까,
저분은 ㄹㅇ악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언제만든거양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퍼렁날개 공격 ㅋㅋㅋ
아이들도 좋아할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뉴모씨의 목소리와 들어맞을것같아서ㅋㅋㅋㅋ
오모씨는 총까지 들고있어서...무서워잉 ㅠㅠ

ㅋㅋㅋㅋㅋㅋㅋ최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뛰어난 연출에 세심한 조명설정 크흐흐흐 웃는 귀요미 찌니형 목소리까지!!! 돌려봐야징 ㅋㅋ

엌ㅋㅋㅋㅋ 돌려봐주다니 고마워!!
조명설정에 신경 좀 썼는데 알아봐주는군 힣
근데 오이형 목소리 내가 낸거랑 똑같다고 봐야겠지?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내 꿀성대에는 조금 못미치지만 인정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아라!! 퍼렁날개 공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jpg

ㅋㅋㅋㅋㅋㅋ뉴악마님 ^^
문열어주는게 아니였는데 ㅎㅎ...날지도 못하면서 ㅎㅎ
공격은 잘하시네 ㅎㅎㅋ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옥이 따로없구나
뉴발형 현실고증 ㄹㅇ 최고다.
오이형도 매드맥스같은 느낌 특히 총이 너무좋다.
저형은 ㄹㅇ 총들고 다니는 형이라서
이탄찍어라ㄱㄱ

뉴발형은 저 그림이랑 클레이 많이 봐서 알고 있었는데
저 까만형이 오이형이었다니.....ㅋㅋㅋㅋ

예비군 훈련갈때 총 빌려드림!ㅎㅎㅎㅎ

카비형 글에서 보고 왔습니다.
그 유명하신 퍼렁날개 클레이 만드신 분이셨군요 ㅋㅋㅋ
영상 퀄러티 대박.....와....ㅋ
유튜브 구독도 완료 ㅋㅋㅋ

와 구독도 해주시다니
정말정말 감사합니댜! ꒰◍ˊ◡ˋ꒱
퍼렁날개 클레이가 유명했군용 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해쥬쎄용~~!

진짜 최고예요 찌니님!!!
ㅎㅎㅎ
mipha=devil maker

디디엘님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ㅋㅋ
미파 이즈 악마 ㅎㅎㅎㅎ
공식이네영ㅋㅋㅋㅋㅋㅋㅋ

디디엘님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ㅋㅋㅋㅋ
미파 이즈 악마 ㅎㅎㅎㅎ
공식이네영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이 모든게 미파때문입니다.
이상한그림을 그려서...ㅜㅜ

뉴발형 떠빙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악마같다

ㅋㅋㅋㅋㅋ뉴발형목소리와 똑같지ㅋㅋㅋㅋ
미파 전시회는 가지마 형..

이거 정말 몰입감 쩌네요^^
굿 입니다!!! 하하하

스팀 고래의 꿈.jpg

나름시스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몰입감 괜찮았나용 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많이 해주세용 ~ ⁽⁽◝꒰ ˙ ꒳ ˙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