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편육 먹기

in #kr4 years ago (edited)

아는분이 주문하셔서 얻어오게 된 통편육
구찮게 가마솥에 삶고 건지고 지지고볶고
조리가 귀찮을까해서 안받으려했는데

그냥 바로 썰어먹으면 된다길래 냉큼 받아왔다.
가능한 빨리 먹는게 좋다그래서
바.로.썰어버림

소스이름 귀엽다 새요미😻

비계와 살코기가 아주 적절하게 섞임
썰어주기에 아주 딱 알맞은 말랑함이다.

어때유 잘썰었쥬?ㅎ
이게 쉬워보여도 안그래유 아시겠쥬?

보기좋은 세팅이 먹기에도 좋다~이말이야
둥글게 배치해서 가운데 소스자리를 만들었다.

썰면서 남은 끄트머리 먹어봤는데
그 쫄깃쫄깃한데 살코기가 많이 씹혀서
술안주로 괜찮을 듯

새요미를 가운데에 놔주고 찍어먹으면 된다.
소스는 다대기에 새우젓 섞은 맛

다양한 조리를 해서 먹으라고 되있기에
실험삼아 반정도는 후라이팬에 들들 볶아줬는데
두번다신 그러지말자

무슨 국끓인 하리보 젤리 식감이였다.

남겼다.

기미찌니의 별점 ★★★

무말랭이,김치,절인양파 등등 같이 먹는게 좋을것같다.

난 집에 김치밖에없어서 아쉬운대로 그냥 먹었지만
혼자먹기에 딱 알맞은 양임
담번에 또 얻어와야겠...다 ㅎ

fg.gif

본 글은 순수 제품만을 지인에게 굽신굽신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ㅎㅎ
Sort:  

오랜만이네요. 지금도 부산에서 지내세요?

오랜만이에여~~~ 네!! 붓싼사람아입니꺼

간만이네요!!!😊
잘지내셨죠??요즘 활동 뜸하다 천천히 다시 시작하려니 버겁네요...ㅜ
편육 볶은거..시도안해야겠네요ㅎ

잘지냈져!!!!!! 편육볶는순간 젤리 끓인맛 가능 ㅎㅎㅎ

좀 컸네? 어디서 충전질이야

externalFile.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뭐야 귀엽다

담에 부산가면 내가 편육 사줄게~!!

와!!!!! 내가 모실게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593.58
ETH 2950.87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