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자작이미지 교체 도시어부 어울리나요?ㅎ (뻘글)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파워500만들면
우럭그림으로 가려고했는데

낚시꾼이 맘에들어서 바꿨네요
커버이미지랑 보니..

결국 고래밥 인가?하는생각이드네요 ㅋㅋ

Sort:  

다리 깁스 ㅋㅋ 상체랑 낚싯대는 잘 그렸는데 다리그릴때쯤 피곤해지셨나요 ?ㅋ

예, 우리는 지금 낚시 같은 steemit에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에서 모습은 고래를 잡는 모양인데요?ㅎㅎㅎ
낚시줄만 그려주면 딱입니다 :)

ㅋㅋㅋㅋㅋ 다리가 너무 짧아진거같은데요?
나중에 하나 만들어드릴게요.

👨절묘한 배치네요 ㅎㅎ

ㅎㅎ딱 어울리는데요?ㅎ

모든 생선을 낚는 멋진 낚시꾼이 되실겁니다 ㅎ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가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도시어부라는 채널A프로그램 자주 보고 있는데 어울리는거 같아요 특성도 잘 나타나있구요^^

그림을 잘 그리셨네요~ 전 그림 잘 그리는 분들이 부러워요~~ 도시어부 어울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