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모전 관련..

in #kr6 years ago

와웅 케빈엘님 정말 반가워요!! 순수님이 공모전 참가한다는 글은 본 거 같은데 두 분이서 같이 하시는 건지는 몰랐네요. 그림 너무 예쁘네요^^ 어떤 이야기가 나올지 정말 궁금해요. 학원물인가요??? 살짝 귀띔 좀 ㅎ

Sort:  

그림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 반가워요!
내용은 순수의 기묘한...학교생활입니다ㅋㅋ

흠 과학고 라이프가 어떤지는 저도 정말 궁금하네요 ㅎㅎ 저 근데 공모전은 그냥 취미로 하시는 거에요..? 아니면 공모전 입상하면 원하는 학교 가시는데 가산점이 되나요..??

과고라는 설정이 크게 작용하는건 사복착용뿐입니다ㅎㅎ
그리고 공모전 입상하면 오히려 공대에서 감점요소가 될수도ㅋㅋㅋㅋㅋ(이학생 공부안하고 놀았구먼!)취미생활쪽입니다ㅎㅎ

오 교복 안입어요?? 대박!! 어떤 취지에서 그런 거에요? 사실 교복이 어떤 면에서는 공부하기에 더 편한데.. 맨날 옷 고르기도 힘들고 ㅠ 물론 자유롭게 입는게 좋긴 하죠! 그러면 예를 들어 여자면 미니스커트 입어도 안 잡나요??
아하 취미로 하시는군요. 저는 과학고 분들이 많이 계시길래 뭔가 가산점 같은 걸 받을려고 하시나 했었거든요~

대체로 상관없어요ㅋㅋ 여자가 미니스커트입든 남자가 나시만입든(아 이건 잡겠다) 그리고 나중에 공모전만화 보시면 아실테지만 스팀잇으론 절.대.가산점을 받을 수 없어요..

오호 글쿤요~ 과학고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아 네네 취미생활이군요~ 스팀잇이나 공모전이나 시간이 상당히 드는 일이라서 사실 목적이 있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제 생각이 틀렸었군요 ㅎㅎ궁금증이 해소됐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85.77
ETH 3002.0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