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 없이 다운 봇 맞은 분 없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
스팀잇에 흔한 냥념 후추야

종종 가서 글을 읽던분 글에 뭐 이상한게 적혀있어서 봤더니
어떤 미친외큭x이 플래그를 꼽았더만?!

내용도 그냥 여행가는 에필로그같은데... 뭐여? 하고 보팅을 보니
두 외국x이 플래그를 꼽앗는데 말하는 뽐새가 너무 열받아서 댓글을 싸질렀어=_=

...-_- 이글도 다운보팅 먹겠지?ㅋㅋㅋ

와 근데 모닝형한테 보팅해달라고 구걸하고 받은 보팅도 아닌데
관련없는글에 이렇게 플래그 꼽아도 되는거임?!
이거 뭐 플랑크톤이라고 이렇게 막 다운봇 멕이고 무시해도 되는거냐거!!!!!!

플랑크톤이라 내가 다 화가 난드악!!!

가즈아 글이라 반말이니 이해해줘

Sort:  

나도 당하고 방금 가즈아에서 몇 글 당함 ㅋㅋ

ㅋ 짜증나는데 어떻게 방법이 읍네

으허엉 ㅜㅜ 플랑크톤들은 프흑크흑 ㅠㅠ 하면서 울어야되나

플랑크톤 아니어도 맞대응하면 안되는게, 여러 계정이라서 괜히 일 커짐

이거 기준이 뭐야 ㅋㅋㅋㅋ 형은 왜 2대나 맞음?

일단 가즈아 최근 글 몇 개가 맞았으니까 타이밍이 재수없던 거지. 그리고 내가 왜 그러냐고 물어도 봄. 다행히 내 최근 글은 보팅을 꽤 받아서 감춰지진 않았고, 다른 글은 타이틀 글이라 보상이 5달러대였어서...


형 잘못은 읍다 ㅠ

나쁜 외큭넘 가즈아 무시하지 말라거!!! ㅠㅠ

젠장 분위기랑 번역기로 보아하니 대충 느낌은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 뭐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 ㅋㅋㅋㅋ

ㅋㅋㅋ 아... 내가 플랑크톤이라 분노를 표출할 방법이 글 싸지르는거 밖에 없네 ㅠㅠ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모두 ㅠㅠ
아 이래서 명성이라도 올려놔야되는거네 ㅠㅠㅠㅠㅠㅠ

하... 거지라 슬픈 날이다 ㅜㅜ

ㅎㄷㄷ,,타노스옴

뭐래 이 다운보팅 받을 녀석아!

이미 받음ㅎ

저놈이 버닌가보네
ㅠ_ㅠ 파워가 권력이다
위로의 풀봇~ 0.5나 찍힌다 나 ㅋㅋㅋ

와 짜베형 권력자네
난 최근에 0.02 찍혀서 기뻐했는데ㅋㅋㅋ
버니라는애가 악질인가보구만 ㅂㄷㅂㄷ

난 당해본적은 없는데 작년부터 KR 이랑 맨날 치고박고 싸우던애인걸로만 ㅇㅇ

와...나도 지난번에 다운봇먹었는데 ㅠ

ㅠㅠ 토닥토닥
외국노미 가즈아 말쌀정책 펼쳤는데 모닝형이 우리를 구했어!!

이런 외쿡노미....ㅠ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