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호텔 선택하며 고민하는 개인적인 포인트

in #krlast month

이번에 출장을 마치고 2박 3일을 붙여서 개인 일정을 소화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호텔을 골라야해서 며칠째 호텔 검색을 하고 있네요.

일본이 출장지라 이래저래 검색하며 고민되는 포인트를 적어봅니다.

  • 흡연실은 싸다. 하지만 저는 비흡연자기에 거릅니다. 하지만 아른 거리네요.
  • 조식을 포함할까 말까 고민되지만 조식포함 가격이 괜찮으면 선택지에 넣습니다.
  • 공항으로 가는길이 편리한가? 지하철로도 갈 수 있지만 공항버스가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공항버스를 탈 수 있는 곳 근처를 선택하면 몸이 좀 편해집니다.
  • 대욕장이 있는가? 이제 코로나도 끝이고하여 욕장이 있는 곳으로 가고 싶었습니다. 괜찮은 가격대라면 선택할 겁니다.
  • Agoda를 주로 사용하지만 다른 플랫폼도 교차로 사용해봅니다. 가격차이가 꽤 나는 경우가 보입니다.
  • 11제곱미터는 너무 작다. 가능하면 좀 큰 곳으로 선택하고 싶다. 하지만 방크기는 가격에 비례하죠. 혼자 묵는 방이니 뭐 큰 관계는 없어보입니다만... 아무리 잠만 잘 방이라고해도 크면 좋죠.

_2049290c-b943-4374-b82d-120847f511c5.jpeg

이렇게 하여 선택한 호텔은 무료 취소가 되는 기간동안 계속 바뀔듯하네요.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79.17
ETH 3849.6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