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밋업, < 제1회 부울경 밋업 > 다녀왔습니다. Steem To the Moon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입니다.


다른 지역에서 밋업하는 후기만 봤지 한 번도 참석해본 적이 없었는데요,
지난 주말 드디어 저도 밋업에 다녀왔답니다 ! (∗❛⌄❛∗)

벌써 많은 분들이 후기를 작성해주셨지만
늦게나마 저도 이렇게 기록해봅니다. 히히

IMG_5272.JPG

2017년 9월 16일 토요일 16시 30분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의 스티미언들이 처음 모인장소는 바로 요기 !
부산 해운대 테이블세터입니다.

약속시간 10분전에 도착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와계시더라구요 ~

@mattchoi @uksama @ramengirl @dabok @tiagd @gogumagat @hunhani @snow-airline @chromium @zefa @cljg918 @khm489 @roychoi @woosungchoi @dyuryul @jeonhyeonjeong

다들 너무 반가웠습니다. (❁´▽`❁)

포스팅으로만 뵙고, 이야기를 나누다가 이렇게 직접 만나니 신기하면서도 친근감이 느껴지는게.. 참 묘하더라고요.

사실 온라인으로 알게 되서 오프라인 만남까지 이어진건 처음이라 설렘과 동시에 괜히 이런저런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요 ! 너어무 좋았어요. 히히

너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공통된 관심사로 신나게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어느덧 저녁시간!

@ramengirl 님이 알고계신 가까운 고기집으로 이동했습니다.

IMG_5291.JPG

IMG_5289.JPG

일어나기 전 다같이 기념사진도 찍구용 ~!

@mattchoi 주최자이신 최작가님이 준비해오신 명찰과 방명록, @cljg918 권님이 준비해오신 뱃지, @roychoi 로이최님이 준비해오신 배너로 더욱 풍성한 밋업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IMG_5276.JPG

2차는 제주돼지전문점 이마이가에 왔습니다.

테이블을 붙이지 못하는 구조라 4명씩 떨어져 앉아야 하는게 아쉬웠지만
1차와 다르게 섞어 앉아 더 많은 분과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고기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헤헤

IMG_5280.JPG

3차로 다시 찾은 테이블세터 !

주변에 다 같이 앉을 수 있는 공간은 없다고 판단되어 이곳으로 다시 왔는데 정말 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정말 신기한건 뭔지 아세요??
선약으로 먼저 일어나신 @dyuryul 님을 제외한 나머지 15명 모두 3차까지 쭉 함께했다는 사실 !!

너무 즐거운 분위기 속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

일상, 여행, 코인, 연애 등 많은 주제들로 하하호호 재미난 시간을 보낸 제1회 부울경 밋업은 이렇게 끝 ~~

그래서 이 월요일이 더 힘든 것 같지만 T^T
2차 밋업을 기약하며.. 다들 힘내시고 파이팅 ! 그때까지 안녀엉 ~~~♡

@mattchoi 최작가님! 이 모임을 주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고생 많이 하셨죠? 만약 다음번에 울산에서 모인다면 제가 알아서 모시겠습니다. 푸히히
@uksama 욱사마님의 재치 넘치는 입담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
@ramengirl 저도 자는 시간까지 쪼개가며 스팀잇 활동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 앞으로는 정말 꾸준히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히히 ^^
@dabok 11월에 가시니 아마 그 전에 또 보기는 힘들겠죠? ㅠ 다복님의 용기가 부럽습니다. 늘 응원할게요. ㅎㅎ
@tiagd 티아언니 today Is A Good Day ! 이렇게 좋은 의미가 있었다니요 ~ 히히
@gogumagat 이제야 말하지만.. 인상이 너무 좋으세요 ! ㅋㅋ
@hunhani 더 말이 필요없죠. 늘 고마워♡
@snow-airline 다음 여행에도 조언을 구하겠습니다. 크크 최고였어요 !
@chromium 술을 사지 못했다니 마음이 아프지만 ㅜ 너무 즐거웠습니다!
@zefa 마지막에 그렇게 다치셔서 너무 놀랐어요. ㅠㅠ 귀찮더라도 흉 안남게 조심하세요.
@cljg918 노래를 못 들어서 아쉽네요. 하핫 뱃지 감사합니다.
@khm489 다음 밋업은 구영리로?! 크크 그때 더 이야기 나눠용
@roychoi 먼 길 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2차 때 또 내려오시나요? 흐흐
@woosungchoi 소 이야기도 더 듣고 싶은데 말이죠. ㅋㅋ
@dyuryul 1차 때 자리가 멀어서 이야기를 나눠보지 못해 아쉬워요. ㅠㅠ 다음번에 또 뵈어요!

Steem To the Moon !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이었습니다.

이틀 뒤에 다시 뵈어용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jeonhyeonje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울산 밋업 또 하면 되지요 ㅎㅎㅎ 재밌었습니다

맞습니다. 울산에도 가능할 것 같죠 ? ㅋㅋ 너무 재밌었어요 ~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후기에서도 사랑이 뿜뿜~하시는 군요ㅋㅋㅋ
이제는 정말 이틀에 한번씩 오실꺼죠? ㅎㅎㅎㅎㅎㅎ
다음 밋업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히히 네 이제 정말 꼬박꼬박 돌아오겠다고 다짐했답니다. 더 열심히 해야지 ㅠㅠ
다음 밋업은 또 얼마나 재밌을까 기대가 됩니다. 크크

울산넘 멀어유 ㅎㅎ

크크 제이제이님은 어디 사시나용 ?

경기도요 넘 멀죠 화성이라고 지구옆이죠^^

어제오늘 올라오는 부울경 후기 계속 읽었더니 참석하신 분들 다 너무 친근감있게 느껴지네요 (저혼자 ..)ㅎㅎ

푸히히 얼마나 즐겁던지요 ~ 여성밋업도 참석해서 이솔님 뵙고 싶은데 말이예요 ㅠㅠ 언젠간 기회가 되겠져 ?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저두용 ~~ 이 모임 계속 되면 좋겠어요 ~ ^^

✈ 정말 최고의 밋업이었어요! 여행 이야기 할게 정말 많은데 시간이 부족해서 아쉬웠네요! 울산 밋업에서 봐요 ㅎㅎ

네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 ^^ ㅎㅎㅎ

부산 밋업 포스팅을 쭉 보고있는데, 재밌고 흥겨운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져서 참 좋습니다 ㅎㅎ 재밌으셨겠어요!

첫 밋업인데 앞으로 밋업의 매력에 퐁당 빠질 것 같아요 ! ㅎㅎㅎ

캬~ 늘고마워~ 캬~ 감탄사가! 흐믓함이 저절로~!! ㅋㄷㅋㄷ 부러우면 지는 건데 전 이미 졌습니다 ㅎㅎㅎㅎㅎ 꾸준한 스팀잇 활동으로 소통하며 지내요^^

으하하 아이참 부끄럽게 또 이렇게 콕 집어주시네요 ! ㅋㅋㅋ 밋업을 계기로 앞으로 정말 꾸준히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