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바다를 품은 강렬한 공간, 그리고 황홀한 디저트 < 아데초이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입니다.


어제는 비가 어찌나 무섭게도 쏟아지던지..
제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짐까지 있어 엄청 고생했답니다. 흑흑

우리 스티미언님들은 다들 괜찮으셨나요? 그래도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 듯 이렇게 맑고 예쁜 하늘을 보여주니 용서해주는 걸로 ! (∗❛⌄❛∗)

오늘은 말이죠 !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가 보이는 원색의 강렬한 공간에서 옴총옴총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러 갈 거니까요! 정말 마음껏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구요?

현정이와 함께 가보시면 알아요 ~~ (❁´▽`❁)



![IMG_4658.JPG]()

IMG_4662.JPG

짜쟌~ 바로 이곳입니다 !

1층은 피로티로 주차공간을 만들고, 입구는 유리와 나무대문을 이용해 깔끔하면서도 너무 예쁘게 해놨습니다. 내부가 더 궁금해지네요.

IMG_4666.JPG

IMG_4674.JPG

화분을 이용해 마치 작은 정원을 연상시키는 모습입니다.
벽돌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강렬한 색깔들이 보기 드물게 한자리에 모여 있는데, 신기하게도 아주 조화롭습니다.

IMG_4890.JPG

IMG_4680.JPG

들어서자마자 입이 쩍 벌어집니다.

창밖으로 시원하게 보이는 넓은 바다와 빨간색과 파란색의 강렬한 벽면, 그리고 샹들리에까지.

IMG_4683.JPG

IMG_4681.JPG

IMG_4685.JPG

쇼윈도에는 먹음직스러운 디저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방금 나온 자몽파이부터 케이크, 타르트, 밀푀유 등 여러 종류가 있고, 쿠키류의 빵도 있네요.

와.. 여기가 혹시 천국인가요 ? ๑°⌓°๑

IMG_5096.JPG

IMG_4676.JPG

하지만 가격은 전혀 착하지가 않습니다. (천국은 아닌 걸로)
이 와중에 먹고 싶은 디저트는 또 왜 이렇게 많은 걸까요? T^T

고민 끝에 무화과밀푀유호두파이, 그리고 카페라떼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IMG_4694.JPG

IMG_5098.JPG

자리를 잡고 앉아있으면 직접 가져다주시는데 금방 나옵니다.
밖의 바다도 너무 예쁘고, 디저트도 너무 예쁘죠?

카페라떼 먼저 한 모금 호로록-
부드러운 거품에 고소한맛의 커피입니다. 맛은 있지만 진하지 않아 다음번에는 샷 추가를 할 생각입니다.

IMG_4728.JPG

IMG_4733.JPG

겹겹이 쌓인 페스츄리 사이사이에 크림과 무화과를 듬뿍 넣어 풍부한 맛이 납니다. 얇은 한겹한겹이 느껴지는 기분..

바삭바삭하면서 달달함이 샤악 퍼지는데 너무 맛있어요. (❁´▽`❁)

IMG_4722.JPG

IMG_4725.JPG

별로 달지 않고, 호두 본연의 맛이 진하게 나는 것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파이지도 부드럽구요.

그런데 꾸덕함이 많이 느껴져 입이 진득해지는 것은 제 스타일이 아니었답니다.

IMG_5100.JPG

잊지 않고 셀카도 찰칵 ! 푸히히
여유로운 분위기와 맛있는 디저트에 행복합니다 행복해요 (❁´▽`❁)

IMG_4773.JPG

IMG_4772.JPG

IMG_4775.JPG

이렇게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 거리도 부담스럽지 않고, 도란도란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엔틱한 가구와 분위기인데, 강렬한 빨강과 파랑색이 묘하게 잘 어울리지요?

IMG_4893.JPG

인테리어가 참 예쁜 것 같아요.
다 먹고 일어나면서 루프탑도 한번 슥 보고 왔어요 !

IMG_4895.JPG

IMG_4901.JPG

가게 내부처럼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은 아니었지만, 테이블은 많이 있더라구요.

IMG_4897.JPG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이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여유로워 한참 서있다 왔습니다.

애늙은이 같지만 저는 이런 푸른 자연 속에서 찾는 여유로움을 더 좋아한답니다. 흐흐

저와 비슷한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

< 아데초이 >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162-1 (동백리 234-3)
전화: 070-8804-1355


이틀에 한번 돌아오는 여자, @jeonhyeonjeong 현정이었습니다.

이틀 뒤에 다시 뵈어용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eonhyeonjeong/6tmox2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실내의 강렬한 색상이 인상적이네요ㅎ메뉴판 보기전에도
딱 가격은 착하지 않겠다는 느낌이 오더군요ㅋㅋㅋ요즘 동부산쪽에 갈곳이 많네요~여기는 다음에 힐튼갈때 들러봐야겠어요ㅎㅎ

기장에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아직도 가고 싶은 곳들이 너무 많답니다. ㅠ ㅋㅋㅋ 들리신다면 밀푀유는 꼭
추천드릴게요 !

가격은 살짝 지옥인듯요.. 오늘도 아름다운얼굴은 천국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ㅎ 가격은 사악하지만 맛은 어찌나 좋은지 ㅠㅠ

인테리어 색감도 너무 이쁘네요.
바다뷰도 너무 좋구요..
부산에 이렇게 바다뷰가 있어서인지 부산에 대한 로망이 있다는요. ㅎㅎㅎㅎ
현정님도 너무 이쁘시구요..
맛난 디저트 드시고 힐링 되셨길 바랍니다. ^^

맞아요. 확실히 창 밖으로 건물이 보이는 것과 자연이 보이는 것은 다른 것 같아요 ~ ㅎㅎ 완전 힐링이 되었답니다. 감사합니다 ^^

인테리어도 예쁘고 풍경도 예쁘고
현정님이 예쁘세요!!^^
호두파이가 먹고싶네요~~

아유 감사합니다 ~ ^^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정말 호두의 진한 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80.42
ETH 3658.4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