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야 이젠 마음껏 놀아! 쿵쾅쿵쾅

in #kr6 years ago

아파트에서 아이들과 함께 지내는 분들은 "층간 소음"으로
인해 많이들 고민 하시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저희 위층에서도 아이들이 살고 있어 "쿵쾅쿵쾅"
앗 이런게 층간 소음이구나..

예전에는 아파트에서 살아 본적이 없어 왜
층간 소음으로 인해 이웃들끼리 싸우고 심지어
살인까지 일어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
아파트에서 살아보니 아~~~ 이래서... 문제가 발생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층간 소음으로 인해 저희도 아래층에서 민원이 들어오다보니
앗 이런.. 아이들이 그 어떤 곳보다 포근하고 안락한 곳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렇게 우리 아이에게 집이지만 마음대로 하지 못하고
"안돼"라는 말을 할 바에는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는게 좋겠다.

라는...............생각은 했지만...................
현실적으로 money가 없는 관계로..^^
다른 방도를 찾기로...

이에 뚜뚱~~~~거실 전체에 매트를 깔기로 했습니다.

제목 없음.jpg

매트 공사 작업시작하였습니다. 이번에도 money가 없는 관계로
인권비를 줄이고자 친구들을 소환~~~~~ 고맙다 친구들아~~~~

제목 없음2.jpg

아이가 신나게 놀수 있는 공간 1차 완성

KakaoTalk_20180222_120435169.jpg

복도까지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 2차 완성

KakaoTalk_20180222_120434908.jpg

방까지 안전하게 모실 수 있는 공간 3차 완성

KakaoTalk_20180222_131837381.jpg

마지막 아이가 편안쉬 잘수 있는 공간 완성 함으로써
우리 아이가 이젠 마음 놓고 놀수 있게 되었네요.

전문가가 아니라 조금 미흡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어느정도 선방은 한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아이도 너무 좋아하고 둘째를 임신한 아내가 걸어다니는데
편하다고 하네요.^^

왠지 아빠로써 뿌뜻한 마음이 ^^ 혹시 청주에서 아이를 위해
매트 작업을 손수 하실 분들이 있으면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언제든지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정말 고생하셨어요..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인거 같아요..
집 주인인 우리가 집을 모시고 살아야하는..
사람이 살면서 소리내는 건 당연한건데... 시공사와 우리 정부의 관대한 건축법 때문일껀데..
그래서 말괄량이 두딸 덕에 저흰 1층으로 이사했답니다...
아이 키우기 쉽지 않은 세상인거 같아요..

아이들때문에 1층 사시는 분들이 많이 있긴 하더라구요.
그런데 1층은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다 보니 개인프라이버시가
문제가 되서ㅜㅜ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보다 정부에서 건축법을 개정해서
층간 두깨를 더 두껍게 했으면 좋겠어요... 아이키우시냐 힘들지만 힘내세요.^^

아파트는 진짜 그래요. 아이들은 마구 뛰어놀구해야하는데 말이죠.
그래서 조카들이 저희집오면 그렇게 뛰어다니네요.
주택이거든요.
그럴때마다 실컷 뛰어다니라고 합니다. ㅎㅎ

아이들을 키우기에는 진짜 주택이 짱인거 같아요.
저도 주택에서만 살아봐서 아파트의 고충을 잘 몰랐는데
아이가 생기고 나니 이런 고충이 있네요.
빨리 돈 벌어서 전원주택으로 이사 가야 겠어요.^^

후후후....
매트값 엄청 들었겠는데요!!!
저도 예전에 매트를 깔아봤는데..ㅠ
사이 사이 먼지가 너무 껴서.. 저는 포기했어요.. ㅠㅠ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 좋으나 말그대로 단점은 먼지가
사이 사이 그래서 하루에 찍찍이를 수십번씩 하고
청소하고 ㅜㅜ 그래도 운동한다 생각하고 하면ㅎㅎ

멋지신데요! 저도 죄다 깔았다가 애들이 크면서 조절이 되니 조금씩 치우고 있어요ㅎ

그러게요 조절이 되는 나이가 빨리 됬으면 좋겟어요. 아직 멀었지만 ㅎㅎ

아파트에선 서로서로 배려하며 살아야 하죠!
아랫집을 위해서 아이를 위해서 매트공사 대단하십니다~! ㅎㅎ

아이들이 마음껏 놀수 있어 아빠로써 마음이 뿌듯합니다.
층간 소음도 없어지고요.^^

아이에대한사랑이 듬뿍 느껴집니다. 이제 방방 뛰어서 층간소음 걱정 없겠어요.!!!

어느정도 층간소음은 줄일 수 있어 다행이에요.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는
어쩔수 없다고는 하나 그래도 남들에게 피해를 주면 안되니가요.^^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뭐 다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하라는 부모님들 마음이겠죠.^^

우와.. 이렇게까지 층간소음이 안나게 대비하시다니!
멋지세요!! 아이들, 이웃을 위해 수고하신 모습이 멋지십니다!

매트를 깔고 나니 사실 마음은 편한한거 같아요. 아이에게
잔소리 할 필요도 없고 아이도 스트레스 받지 않고 놀수 있어서 .^^

정말 대단하시네요!!
이런 노력이 사회를 아름답게 만드는거 같아요.ㅎㅎ
좋은 일만 있으실 거에요!!

감사합니다.^^ 다들 노력하면 살기 좋은 아파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이가 스트레스 받지 않는 사회가 됬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