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게시글이 많은 분들께 유익하고 재미있는 스티머가 되고 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른거 생각않하고 그냥 제 일상과 먹방하면서 제 기준 솔직한 점수,
그리고.. 생활속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들을 게시하여 많은 분들과 공감을 하고 싶습니다!!
스팀잇은.. 제발!! 모든 플랫폼 중 가장 유익하고 거짓없는 매체가 되었음 좋겠네요
제 공간은 무조건 솔직!!! 으로 열심히 활동해볼께요 ㅋㅋㅋㅋ

Sort:  
Loading...

반갑습니다~
유익한 활동 기대할께요

팔로우 하는것도 무슨 이상한 오류뜨면서 잘 안되네요
모르는거 투성이지만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스팀잇 세상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프랑스 파리에서 스팀잇 활동하고 있고 스팀잇 한지 2달된 뉴비입니다.
스팀잇 공간에서 자주 소통해요.
적지만 보팅하고 갈께요. ^^

아이고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댓글+보팅으로 소통하시어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

넵 감사합니다!!^^ 소통많이 할께요 ㅎㅎ

환영합니다. 솔찍한 글이 제일 좋아요.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노잼일꺼에요 기다려주세요 ㅋㅋㅋㅋ

@jero1991,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네 꼭 태그할 경우가 생기면 kr 다음에 바로 태그하겠습니닿ㅎㅎ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네 매일매일 찾아가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