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급합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갑자기 올렸던 사진들이 안보이면서 깨지고 있네요..
저만 그런건지.. 혹시나 해킹같은건지.. 좀 답답하네요.
최근에 올린것만 그런줄 알고 링크가 문제인가해서 사진들을 다시 업로드 형식으로 수정을 했는데 이전글들도 죄다 엉망이 되었네요 ㅠ
이제 수정도 안되는 글들이 다 엉망이 된걸 보고 지금 멘붕 상태네요.
이런 문제를 겪고 계신 분이나 원인이 뭔지 아시는 분들 부탁드립니다.
스팀잇에 대해서도 그렇고 이런 부분에 무지한지라;; 답답하기만 합니다.

Screen Shot 2018-05-24 at 12.00.28 AM.png


Screen Shot 2018-05-24 at 12.01.12 AM.png


Screen Shot 2018-05-24 at 12.01.39 AM.png

저는 주로 맥북 사파리에서 작성하여 글을 쓰고 사진들은 페이스북이나 텀블러에 잇는 사진들 링크를 붙여서 쓰고 있습니다.
여기 뉴욕 현지 시간으로 오늘 오후까지만해도 문제가 없었던 거 같은데 좀 전에 확인해 보니 사진들이 다 이모양이더라구요;;


Screen Shot 2018-05-24 at 12.08.18 AM.png

프로필 사진과 배경사진도 안보이네요 갑자기 ㅠ

Sort:  

저 스스로 찾은 원인은 정확하게는 모르겠으나 페이스북의 사진들이 문제인 걸로 잠정 결론지었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끌어쓴 링크들의 사진들만 안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혹시라도 같은 문제가 있으시거나 페북 링크를 쓰시는 분들은 조심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ㅠ

제롬님 다른분 블로그에서도 동일한 현상을 봤어요. 그리고 어제 글쓰다가 봤는데, 스팀잇에 직접업로드할때 이미지 링크가 약간 달라졌더라구요. 아마도 몇일 사이에 이미지 관련해서 뭔가 개발단에서 변화가 있었는지도 모르겠어요. 앞으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이미지 다운해서 스팀잇에서 직접 업로드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

네.. 아무래도 그래야겠어요! 원본은 용량뮨제로 올리기 힘들고;; 스팀잇이 절 별로 안좋아하나봐요 ㅋㅋ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롬님 캡쳐하시거나 링크 첨부해주셔야 더 잘 이해될 것 같아요. 스팀잇 글들이 문제인가요? 아님 다른게 문제인가용?

캡쳐해서 다시 올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ㅠ

헛...피씨로 보니까 정말 그러네요...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니네요.
왠지 마야나님 아실꺼 같아 멘션해봅니다..!! @maanya
마야나님 혹시 아시면 도와주세요..!!

@jeromecha

본래 사진이나 영상과 같은 경우, 외부 사이트에서 링크되어 사용되는걸 상당히 꺼려합니다. 페북이나 티스토리에 올린 이미지를 src 태그로 끌어오면 트래픽은 페북이나 티스토리가 감당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스팀잇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이미지는 따로 스팀잇에 직접 업로드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호출에 한참 지나 뒷북치고 갑니다...

마아냐님 감사해요ㅎㅎ 제롬님 도움되셨기를...!!

감사합니다. ㅠ 그런데 지금 확인해보니 모바일에서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고 있어요. 마치 점점 사라져가는 것처럼... ;; 이러다가 스팀잇에서 없어져버릴지도 ㅎ;;

제롬님, 이전 포스팅 여러 개 확인해보니 정상적으로 보여요.
글, 사진 모두 괜찮아 보이는데요.

저도 지금 폰으로 확인해봤는데 모바일에서는 잘 보이는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컴으로 작성하신거에요 ??

네.. 맥북 사파리에서 주로 작성합니다. ;; 오늘 낮까지만 해도 다 괜찮았는데 지금 보니 사진들이 반 이상 안보이더라구요. ;;

비지에서 글을 쓰면 가끔 그런 현상이 보이더라구요. 스팀잇에서 수정하면 괜찮구요^^ 아니면 일시적으로 대역폭 제한에 걸렸을 수도 있어요^^

저는 거의 스팀잇에서 쓰고 수정하는 편이라;; 그런데 이전부터 느낀 점은 페북에서 사진 링크를 가져다 쓰면 포스팅 리스트에 썸네일 사진이 안떠고 깨져서 그걸 안 이후로부터는 첫 사진은 무조건 다른 곳에서 가져온 링크만 쓰고 있긴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