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노을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 아닙니다. 제가 찍은 뉴욕 사진 맞고요.
숨가쁘게 지나간 하루의 끝에 모든 피로를 녹여주는 해질녘 뉴욕의 노을은 저에게는 삶의 한 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감상평 언제나 환영입니다~!!





유난히도 붉게 이글거리는 노을이 도시를 불태울것 같았던 어느 날






밤하늘을 날아가고프게 만든 풍경을 만난 어느 날

Sort:  

와우, 그냥 와우입니다!

^^ 감사합니다.

제가 쓰려고 했던 댓글이 여기 있네요 ㅋ

ㅎㅎ 감사합니다 :)

사진 찍으시는 솜씨가 수준급이시네요...
진심 아름답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을 직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역시 전문가는 다르시네요...

아니 제롬님 이거 북커버 해도 되겠는걸요?
크..멋찌다..!!

ㅎㅎ 빨리 책을 내야할텐데 말이지요.. 제 이름 박힌 사진집이 세상에 나오는 그날까지~! 디자인 해주실거죠?? :-) ㅋ

사진을 보며 감동한 것은 또 오랜만입니다.

제 사진을 통해 누군가에게 감동을 드릴수 있다면 그보다더 기쁜일은 없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이 정말 그림 같아요.
공기가 맑으면 노을도 진한가요?^^

아무래도 풍경은 습도나 공기의 질에 영향을 받는게 사실입니다. 건조한 기후의 사막지역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면 확실히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 요즘 한국에서처럼 뿌옇게 미세먼지나 황사가 많으면 아무래도 선명한 풍경사진을 얻기가 어렵죠!

크......넘나 감동적인 사진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뭔가 그림판으로 엄청 잘 그린 그림 같은 감성이.. 스티밋에 저희 소모임 말고도 사진 소모임이 있는데요 태그는 #photokorea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사용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써보도록 할께요~! :)

리스팀 해갑니다 :)

감사합니다 :)

도시의 빌딩들의 그늘진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감사합니다!!

영화의 한 장면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들러봐주세요 :)

그림같은 엽서삿이네요^^ 멋집니다

사진이 가슴을 찔르는것 같아서...
이 사진 퍼가도 되나요?

아.. 댓글을 이제야 봤습니다. 요새 또 스팀잇을 못하고 몇일이 그냥 흘러가버렸네요. 퍼가셔도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16.78
ETH 3733.4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