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64] 우린 아주 먼 길을 가야만 해.

in #kr6 years ago (edited)

살다 보면, 그런 날이 있습니다.
뭔가 갑자기 몰려오는 듯한 그런 날들…
좋은 일이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 것들이
한꺼번에 밀려오는 듯한 날들이 있습니다.

일은 뜻대로 안 풀리고, 스트레스는 싸여가는데,
몸까지 아픈 곳이 생기고, 그저 시간이 흘러 가기만을 바라는..
신경외과에서 손가락 관절 치료와 치과에서의 충치치료를 오가며,
지난 한 주는 병원 문턱을 밟으면서 보냈네요.

오늘부로 모든 치료는 끝났고, 상태도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날씨도 덥고, 점심시간 마다 병원가고, 일 진척은 답보상태에,
코인까지 바닥을 뚫고 지하까지 내려가려는 분위기....

넘어진 김에 쉬어 간다고, 연차를 내고, 며칠 전에 바다구경을
다녀왔습니다.

3년째 가는 삼척의 갈남항.
장호항에서 남쪽으로 2~3km 더 내려가면 있는 곳인데,
번잡한 장호항보다 한결 한산하고 좋습니다.
사실, 이 곳도 이미 많이 알려져서, 그리 한산하지만은 않지만,
그래도 장호항보다는 접근성과 물놀이 환경이 아직은 훨씬 좋습니다.

스노쿨링하면서, 물 속의 작은 물고기 때들도 보고, 모래사장에서
치킨도 시켜 먹고,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그렇게 며칠 잘 쉬고, 오늘 치과 치료까지 다 끝내고,
급하지 않은 마음으로, 시간이 흘러가길 바라고 있습니다.

애 쓴다고 될 일이 아니다 싶을 때는, 몸도 마음도 잘 추스르고,
주변정리도 하면서, 시간을 잘 보내야 하는 듯 합니다.

(장혜진 - 내게로)


(오랜만에 들어 보네요. ^^)

참, 스케일링이 1년에 1회 건강보험 적용이 되어서,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는데, 그 기준이 작년까지는 7월이었는데,
올해부터는 1월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혹시 아직 스케일링 안 받으신 분들은 받아 보시고, 치아건강도 살펴보세요.
그리고 내년 1월 이후로 다시 또 받을 수 있습니다. ^^
(치아는 안 아파도 가서 검사 받아보시는게 돈 아끼는 거라는...)

여전히 덥지만, 편안한 휴식이 있는 주말 되셨으면 합니다. ^^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저도 한달전부터 힘든일이 연달아 생기다가 이제 정신차리고있어요.큰일은 아니지만 더운여름이 벌써 지나가고 있네요.

폭염이 끝나갈 때면, 좋은 일이 생기겠죠? 희망고문이 되지 않도록, 차분히 마음 정리를 해보는 것도 좋은 듯 합니다. 화이팅~!!!

아파서 병원을 찾지만, 병원 다니는것도 사람을 많이 지치게 하더라구요~~ 남은 2018년도 건강 지킵시다 !!

맞습니다. 병원가면 괜히 더 아픈 기분이....건강관리 잘해서, 병원은 가급적 안 가는 것이 좋죠. ^^

쉴 수있음 한걸음 쉬는 것도 좋지요.건강이 제일입니다^^;

진정으로 쉰다는게, "뇌"를 쉬게 해 줘야 한다는 것이라는데, 몸은 쉬어도 잡 생각이 끊이질 않네요. 명상을 조금씩 해보고 있습니다...^^

갈남항 정말 맘에드는 곳인데요^^
건강 관리 잘 하세요

갈남항 처음 가본 후론, 매년 찾아가고 있네요. 사람들이 없을 땐, 바다가 보이는 조용한 마을로, 여름엔 스노쿨링으로.... 힐링하기 좋은 곳입니다. ^^

아주 잘 하셨습니다.
일이 잘 안 풀릴 땐 일단 덮어두고
잠시 주의를 바꾸는 것도 좋지요.
덕분에 스노쿨링도 즐기시고
치과도 다녀오시고

이제 일만 잘 풀리면 되겠습니다.

폭염이 끝나갈 때쯤이면, 좋은 일들이 시작되겠죠? ^^

오랜만에 오셨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 감사합니다. 늦게 새로운 공부를 한다는게 쉽지가 않네요. 또 다른 세상을 알아가느라, 머리가 묵직합니다. ^^ ㅎㅎ

와.. 바다색 정말 끝내주네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 쉬엄쉬엄 하시구 관리도 잘하시길 바랍니다^^

가깝지는 않지만, 답답할 때, 찾을 곳이 있어서 좋습니다. 갈남항을 처음 안 이후론 그렇게 나만의 힐링 장소로 방문을 하게되네요. ^^

한국에 저런 스노쿨링 장소가 있었나요? ㅎ 좋은 정보 얻고갑니다. 팔로우 할게요 @jhani님 자주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장호항 보다는 덜 번잡 스럽고, 카박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 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방문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스노쿨링도 하시고 피서장에서 치킨도 드시고 즐겁게 보내셨네요 쟈니님^^
치과치료도 끝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잠잠하면 왠지 불안한...그런 기분이 들때면, 뭔가 하나씩 불쑥 튀어나오곤 하네요...사는게 그런건지...ㅎㅎㅎ

1주전에 받았는데 내년 1월에 또 받을 수 있는건가요?ㅋ
시원한 물에 풍덩하고 싶네요~

네, 내년 1월에 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저도 채차 물어 봤네요. ^^ 치아 관리는 확실하게~ ^^ (그냥 놔둘수록 목돈이 드는 부위네요.ㅋ)

글쿤요👍 잘 관리하면 돈버는 부위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