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감동] 감동유지 vs 감동파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아픈 손이 많이 나았네요. ^^ 역시 무리하면 탈이나는 모양입니다.

우선 영상하나 보시죠.


출처 : youtu.be/JBRxuBeSjiw

Got Talent 중에 많은 감동의 무대가 있었지만, 위 영상을 보고나서는
정말 멍하니 앉아있었습니다.

마술을 넘어 이건 마법이 아닌가 하는 그런 기분으로 말이죠.

여기까지가 마술을 보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시간이 조금씩 지나면서,
"어떻게 저게 가능하지?" "어떻게 한걸까?" 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 방법을 생각하기 전에, 전 그의 연출력에 다시 한번 감탄했습니다.

마술은 그 기술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풀어내는 연출 또한 아주x100 중요
하기 때문이죠.

그의 가족, 그리고, 병을 이겨낸 아기...이 자체 만으로도 상당한 설득력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것을 재미있는 마술로 재탄생 시킨 그의 연출력에
정말 기립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때론 있는 그대로만 바라볼 때 더 아름답습니다.

밤 하늘을 수놓은 반짝이는 별들도, 그 자체를 바라 볼때 아름답습니다.
지구에서 거리가 얼마나 떨어져있고, 크기가 얼마며, 대기가 있는지
또는 온도가 어떤지... 파고 들어갈 수록, 지구와 다른 황폐하고 살벌한
그 본연의 모습을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람관계도 그렇습니다.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그 사람의 모든것을 알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모든 것을 다 안다고, 마냥 좋은 것만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때론, 알면서 모르는 척, 몰라도 아는 척 그렇게 하나씩 이해하고, 또는
이해가 되지 않으면, 이해가 되지 않는 대로, 인정하고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 사람을 진정으로 좋아한다면 말이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을, 내가 좋아하는 방식대로, 내가 만든 틀안에 가둬두려
하는 건 아닌지, 내가 원하는 대로 끼워 맞춰지지 않을때 속상해 하며, 하루를
망치고 있지는 않는지, 생각해 봐야 할지도 모릅니다.
세상엔 내 맘대로 되는 것보다, 그렇지 않는 것이 훨씬 더 많습니다.
내 마음도 내 마음대로 안될 때가 많은데, 누군가의 마음을 내맘대로 다루는
마법같은 일은 그야말로 상상 속 마법일 뿐입니다.

저 위의 영상을 재미있게, 또 감동적으로 보셨다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건, 논리적이고 과학적인 기술적 마술이 아니라,
기적을 동반한, 신비롭고, 감동적인 아름다운 마법이니까요. ^^


  • 그리고 자랑질 ^^

@hanmily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carrotcake작가님의 코믹북 좀비고양이를 받았습니다. (자랑자랑~ ^^)

좋은 작품과 좋은 이벤트를 해주신@carrotcake 님과 @hanmily 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정말 놀랍고 감동적인 영상이네요.^^
덕분에 좋은 영상과 좋은 글을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영상 보고 감동의 여운으로 파도타기를 했습니다. ^^

마음에 대한 얘기보고 갑니다.~ 만족스러운 포스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화이팅~!!! ^^

글공감이 가네요..제얘기인거 같아요..
저도 저로인해서 하루를 망치고 있는건 아닌지 반성하게 되네요

저 또한 제가만든 상상으로 혼자 괜히 힘들어 하는 날들이 있어서, 마음달래는 공부하며 살아가야겠단 다짐을 많이 합니다. ^^ 저도 반성합니다. ㅠ ㅠ (#스스로 괴롭히지 말기)

감정컨트롤하는게 참 힘드네요 .. 저도 저를 너무 힘들게 하는게 아닌가
어떻게 해야하나..매번 고민을 하거든요

좋으면 그냥 좋은거죠.이유를 찾는 순간 좋아하는게 아닐지도.....좋은 글 잘봤어요.
좀비캣 선물 부러워요~^^;;

그러게요. 좋으면 이유없이 그냥 마음이 끌려 좋은거라, 이유를 대라고 물어보면 없는 이유를 만들어 내야하는 경우도 있죠. ^^

아... 울컥하네요ㅠㅠ 마술 트릭을 고민하기보다는 오늘은 그냥 이 감동적인 느낌을 좀 더 느껴봐야겠습니다.

정말 저런게 진짜 마술답단 생각을 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적인 마술...^^ 또 봐도 감동적이네요.. ^^

좋은 글 많이 공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영상의 감동만큼이나 좋은 하루 되셨음 합니다. ^^

이렇게 감동적인 마술은 처음이네요.^_^
마술트릭은 생각보다 단순하고 왠지 알 것 같긴 하지만 정말 감동이었습니다.ㅎㅎ
감사 합니다. 짝. 짝. 짝.
151x151-12(하트투척).gif

그렇죠..알고 보면 감동파괴~ ^^

우와~~ 저 마술 동영상을 어떻게 구하신 거에요?
정말 쇼킹하면서도 기발하고 대단하네요. ㅎㅎ

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연출과 스토리...크..정말 대단합니다. ^^

오 마이 갓 !!
hat !!

그렇죠...저도 진짜 깜짝 놀랐습니다. ^^

영상보고 저도 몰입해서 눈가가 촉촉해졌네요ㅎㅎ 마술이라고 해서 흥미롭겠다라고 생각했는데 감동도 있는 마술이여서 더 좋았던거 같네요 쟈니님^^

저자리에 있었으면 저또한 기립박수를...^^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