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짬뽕으로 등극한 궁극의 맛집 <제주짬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쟈니입니다.

삼일절 다음날인 오늘은 정월 대보름이네요.

올 한해 건강하시고, 여름 더위도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제 더위 사가셈요~!!! ^^ㅋㅋㅋ 선빵선공 ㅋㅋㅋ)

인생 짬뽕을 만났기에,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짬뽕과 조우를 해봤지만,
일주일에 두번 이상 가는 날이 있을 정도의 시절도 있었던,
그리고 주변에 소개 시켜 줬는데, 다들 엄지척을 날리며,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집입니다.

진작에 포스팅 하려 했는데, 6개월이상 먹어보고,
맛이 변하지 않는지, 양이 줄어들지 않는지,
여전히 문전성시인지 꼼꼼히 확인 후, 쟈니의 까탈스런 심사를
무사히 통과해, 지금 올리게 되었네요. ^^

제주짬뽕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원앙9길 18-3
영업시간 : 매일 11:00 -~21:00매주 월요일 휴무
참고사항 : 11:30 ~12:30, 17:30~19:00에 가면 대기각.

짬뽕이란 간판을 내건 이상, 짬뽕이 맛있어야 합니다.
이 가게 짬뽕 3대장, 알짬뽕, 해물짬봉,우육짬뽕.

  • 알짬뽕 : 생선 알로 만들어 낸 궁극의 짬뽕. 제주짬뽕 이름을 알린 메뉴.

  • 해물짬뽕 : 낙지 한마리 통채로....


-우육짬뽕 : 제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

불향이 나는 국물은 기본이고, 알, 해물, 우육(차돌박이)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맛있다고 소문 난 짬뽕은 어지간히 다 먹어 봤는데,
제겐 이 집이 가장 맛있는 짬뽕집니다. 그 중에서도 우육짬뽕.


처음에 짜장면을 먹던 딸아이도, 두번째 방문 부턴 우육짬뽕으로 선택.
그저 짜장면 사랑을 한참하고 있는 아들은 여전히 짜장면을...

참. 이집의 또 다른 추천메뉴. 탕수육입니다.미니 탕수육:8,000원)

짬뽕가격 : 각 8,000원.
맛 : 별 다섯개 중 다섯개. (인생짬뽕으로 등극)
재 방문 의사 : 이미 실행 중.

물론, 짬뽕 한 그릇먹으러 차 몰고 멀리 갈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나가는 길이시라면, 들러 드셔보시고 맛보시기 바랍니다.^^

점심시간이 다가 오네요...^^ 맛점하시고,
오늘하루도 으라차차~!!! 하시기 바랍니다^^


멋진 손글씨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Sort:  

쟈니님의 인생짬뽕 저도 우육짬뽕 맛보면 반할거 갗은데요 신기한게 탕수육에 야채가 막올라가있군요ㅎㅎ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ㅎ 쟈니님 오늘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보기 드물게 줄서서 먹는 집인데요. 그럴만한 집이란걸 먹을 수록 느끼고 있습니다. ^^ 언제 한번 근처 지나가시게 되면 꼭 한번 들러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짬뽕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Excellent post! support with your up vote in my last post. Thank you

1cc620a784896273cdf4e023c2da4b09.gif

https://steemit.com/news/@jesusj1/ikhimcr4

오~~ 제가 자주가는 충주네요!!
충주가면 꼭 먹어보겠습니다~~~ 중앙탑!!

오!! 충주에 자주 오신다면, 반.드.시.꼭. 들러보셔야 합니다.^^ 짬뽕의 성지순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맛입니다. (너무 기대감에 부푸시면 맛이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 맛은 보장합니다^^

제주도니 싱싱한 해산물득뿍일듯요 아 배고파

충주에 생긴 제주짬뽕집입니다. ^^ 내륙에서도 즐기시는 제주의 맛~!!! ^^

꼭 저렇게 맛있는건 전부 멀더라 ㅜㅜ (쟈니님께 반말한거 아니고 혼잣말)

짜장면을 탐닉중인 아드님의 옷이 바뀌어져있어서 두번째 방문을
증명!

ㅋㅋㅋ 그러게요...앗있는 곳은 언제나 멀리 있는느낌...^^ 저도 격하게 공감합니다^^

아.... 짬뽕 삼총사의 자태가 정말 멋집니다~~ 침을 너무 흘렸어요. 회사 근처엔 맛집이 없는데 ㅠㅠ 어디로 가야할까요!!!

서울 경기지역에 맛집들이 훠~~얼씬 많겠죠 ^^ 여긴 조금만 엑센트가 있어도 바로 맛집으로 티가 난답니다^^

제가 더위를 잘 안타서... 괜찮아요~ ㅋㅋ
알짬뽕은 처음 보는듯 하네요!
예전엔 밥보다 면류를 좋아했는데... 이젠! ㅎㅎ
그래도 쟈니님께서 추천을 하시는데 한번은 먹어봐야 겠군요! ㅋ

먹스팀으로 맛집소개 한게 몇군데 되진 않지만, 이 집은 저도 벼르고벼르다 6개월 이상을 다녀보고 맛집으로 등극시킨 쟈니의 궁극의 맛집으로,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왠지 홈쇼핑 광고 같음요..ㅎㅎ)

6개월이상 ? 사실입니꽈~? 그렇다면 충주행~ 한번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짬뽕 엄청 좋아합니다. 비주얼이 걍 인정사정없군요....꼭 들러서 맛을 봐야겠어요.근데 댓글들이 넘 웃긴다는....
제주짬뽕 제목만 보고 제주도에 있는줄 아나보군요.

그러게요...ㅎㅎㅎ제주도에 가면 이 집 없습니다. ^^;

국물만보아도불향이느껴지네요ㅎ탕수육은참특이하구요ㅎㅎ제맛집리스트에쏙~!^^

맛집리스트에 넣어두실만한 집입니다. ^^ 맛 보장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